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경성대,부경대 데이트 코스]신개념 데이트, 신개념 힐링 안마+카페+산소(1석3조) 부산 이색데이트 '미스터힐링 - 경성대부경대점'

부산 최고의 이색데이트 '미스터 힐링 (경성대부경대점)'

방문 후기 지금 부터 시작하겟습니다^^


오랜기간 교제를 진행해왔음에도 

처음으로 경성대학교에서 데이트를 하게 되엇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미스터 힐링' 때문인데요^^

 

 
(평소제가 안마라면 사족을 못쓰는 성격이라 ㅎ


안마받으러다니는 것을 좋아하지만...

학생인관계로... 또로록....)

 


기말고사가 끝난시점 친구 커플로 부터의 연락한통!!!!


경성대학교에 미스터힐링이 생겻는데!!!! 오픈행사진행중이라는!!!


가격도 1인 13,000원인데!!! 2인 13,000원이라는 말도안되는 행사!!!


그래서 시험이 끝남과 동시에 경성대학교로 달려 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경성대,부경대역 5번출입구에서 나오셔서 약 50m만 가시면 큰 길가 3층에 있습니다^^

 


버스정류장들과도 가까워요^^

(저는 버스를 타고 경성대에 갔지만 지하철역 바로 옆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정말 쉽고빠르고 편하게 미스터힐링을 찾았습니다^^)



입구사진입니다 ><


친구의 연락대로 오픈행사~~ 



입구에 있는 펫말이구요^^


나중에 검색후 알게된 사실!!!!!


 쿠팡, 위메프, 티몬에 미스터힐링 을 검색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구매할수 있다는 사실!!!!


평균 1인 9천원 이면 이용가능!!!!


하지만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13,000원에 2인이 가능 하다는 사실!!!!


여자친구와 서둘러 3층에 올라갔습니다 ㅎㅎ 



입구에서 부터 힐링을 할수 있을 것 같은 기운이~~~~


새로 오픈 한 점포라서 그런지 먼가 삐까뻔쩍하면서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ㅎㅎ

 

미스터힐링은 안마존과 카페존이 따로 있기 때문에 점원 분들이 분주히 왔다갓다하고계셨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 카페 이곳저곳 탐방을~~~

 

 

카운터 바로앞 흑판? 을 이쁘게 꾸미셨어요 ㅎㅎ

 

 

이제 카운터를보았으니 카페존을~~~

 

 

카페존은 '미스터 힐링' 내방고객이라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테이블은 10개가 넘어서 눈치 안보고 앉아서 놀수 있을것 같았어요 ㅎㅎ

 

안내받기를 기다리며 창가에 앉아 잠시 밖을 보는 time~~


창가에 앉아 3분? 도 안되서 점원분이 오셔서 안내를 도와주셨어요 ^^

 

이벤트기간이라 13,000원 결제!!!! ㅎㅎ

그런데!!!!

 

그런데!!!!

 

 

회원가입이 가능하다는!!!!

10회이용시 1회가 무료!?

 

ㄱㅇㄷ!!! ㅎㅎ

 

결제가끝난후 정말 친절히 하니하나 안내가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정말 많은 걸 설명해주셨는데...

기억력이 안좋아서  몇가지만 적겟습니다^^

 

정말 유명한 사랑이있으신 분이 전속모델로 있는 안마기기가 있으며, 안마+산소존에 대리석은 100% 황토로만들어져있어 좋은것!!

 

안마기기 위에서는 산소 재생기가 죄우로는 아로마, 공기청정기가 있다는것!!!!

 

또!!!! 현재 전국에 경성대부경대점이 가장 최근에 오픈을 하여

4D 프로그램이 내장이 되어있으면서

50분 바디케어후에 카페존에서 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그리고!!! 아직 배달이 안됬지만 1~2일내로 잡지나 책을 볼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된다!?

 

머 요정도?

(더 많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이 ㅠㅠ)

 

설명을 다 들은후 쿠폰을 주셨어요 ><

 

 

1+1 오픈 이벤트!!!!!

 

13,000원에 2인이 사용가능한 쿠폰!!!!

(만약 없으셔도... 오픈기간 내 에는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쿠폰제로...

1번가면 2명  * 5번 가면

1명 공짜!?!?!?

 

많이 많이 가서 적립 많이 해야할것 같아요 ㅎㅎ

 

이제 모든 설명이 끝났으니!!!!!!

 

산소존으로 입장!!!!!

 

 

두둥~~~

 

 

입구에는 산소존에 산소를 맡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노여져 있었구요^^

 

 

2인 1실? 로 칸막이가 칸막칸막 되있었어요^^

 

사진으로 찍으니까 뭔가 있어보이네요^^

 

 

저랑 제 여자친구가 이용할 룸 룸넘버 28~~

 

방안 분위기는?

 

 

이러한 고급진? 사진이 정중앙에 걸려져있어요^^

 

많은 분들이 안마를 받고 계셨지만 조용히 클래식을 감상하면서 힐링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마디도 안했습니다 ㅎㅎ

 

 

이머신이 제가 사용할 힐링머신~~

 

머신에 자리잡고 앉으면!!!?

 

 

좌,우측 벽면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는 쎈쓰~~

 

각 룸마다 이렇게 산소재생기가 있는데요^^

 

 

안마가 시작되면!!!!

 

 

이렇게 뽀골뽀골~~~~ 합니다 ㅎ

 

안마기기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데 어떻게 위생 관리를 하는가!!!?

 

우선 신발은 벗고 덧신을 줍니다 ㅎㅎ

 

 

요롷게 ><

 

그러고 손소독제를 직접 주시기때문에 가볍게 발라주시구요~~

 

점원분이 시작을 다 해주시고 저는 안내에 따라 편하게 몸을 맡기면 됩니다 ㅎㅎ

 

참~~ 쉽죠? ㅎㅎ

 

 

제가 억지로 안컷 부탁드렸어요 ><

 

첫방문 첫느낌을 간직하기위해 ><

 

50분간~~ 너~~ 무 편해서... 잠들어버렸다는...

 

그래서..... 끝났는데도... 안일어나서.. 여자친구가 깨워줬다는.... 웃지못할ㅎㅎ....

 

이제 안마 50분이 끝나고 다시 카페존으로 향한후

 

 

원하는 메뉴 1가지씩 선택해 음료를 즐길수 있습니다 ><

 

추가 요금이 없기 때문에 마음놓고 ㅎㅎ

 

이런게 좋은 대학생커플 ><

 

 

의자에 앉아 음료와 여자친구를 기다리며 한컷 ><

 

<tistogram>

#기말끝!! #우리 #커플 #힐링이필요해 #경성대 #부경대 #미스터힐링 #이색데이트 #강추 #꼭

#오세요!!

#오픈 #행사 #가격 #반값 #1+1 #사랑이 #추성훈 #아빠광고 #힐링후 #커피

 

'미스터 힐링' 커피숍을 나서며.....

정말 이색데이트 코스로 추천!!!!! 정말 좋아요!!! ㅎㅎ

짱!!!!

 

꼭 한번 가보세요

점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항상 웃으시고

서비스도 좋고 힐링도 되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래서

 

전!!!!!

 

기회가 또 된다면 여자친구 손잡고 또 갈겁니다!!^^



주소: 부산시 남구 대연동 72-2, 3층

전화번호: 051 - 611 - 7977

영업시간: 오전10시 ~ 밤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