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부산서면이색데이트] 부산 서면 심리카페 '에어 카운셀링' 부산서면점 데이트코스로 딱!

[부산서면이색데이트] 부산 서면 심리카페 '에어 카운셀링' 부산서면점 데이트코스로 딱!


여자친구와 함께 이색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2층입니다. (봉추 찜닭 윗층~!)


이색데이트를 하고 싶어 검색하던 중 부산 서면에 심리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여자친구와 함께 슝~


찾기 쉽게 큰~~ 간판이 딱!! 


입구에는 스텐드 현수막까지 딱! 어서 들어오라고 안내를 하고 있었습니다.



계단에도 역시나 큰~ 간판이!!!



입구에 들어서니 맞아주시는 사장님~!!


심리카페 요금과 음료 까지 이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까지~!!!


인스타 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머그컵 2개까지!! 



저흰 아메리카노를 너무 좋아해서 두명 모두 아커 2잔을 딱!! ㅎ


다른 브랜드 커피집 보다 커피가 진하고 맛있었어요.. ㅎ



음료를 주문하고 인테리어를 살폈죠~


곳곳에 세심한 장식 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였어요 ㅎ



어라!!


테이블 위에 보드 게임이 있는 것을 발견~!!


용도는 검사 후 결과가 나올 때까지 여자친구와 놀려 기다리도록 지루하지 않게 해놓은것!!


(카운셀링 후에도 놀 수 있어요 ㅎㅎ)




다시 인테리어를 보는 중



기둥 곳곳에 붙어 있는 종이


다녀가신 분들의 후기? 각오? 고백? 이 적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상담사 분이 오셔서 설명 해주셨어요~



열심히 검사지 작성하는 중...


검사지 계산 후 내꺼랑 여자친구꺼를 동시에 한장!!!



저기~ 카페에 온 커플들 검사 결과를 손수 만들어 주시는 정성스런 상담사 분들 (감동~)


(쪼꼼해서 안보이지만 진짜 열심히 결과를 내셨어요 ^^)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다빈치 코드라는 게임을 했어요 ㅎ



게임 두판 정도 하니 결과가 나왔네요 ㅋ


검사 결과도 정말 빨리 나왔어요 ㅋㅋㅋ


결과가 나와서 상담해주시는 상담사분


약 30 ~ 40분 동안이나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개인 성향 부터 상대방의 장단점


그리고 연애 코칭 까지~


완전 감동~~ ㅠ.ㅠ


돈 아깝지 않은 커플 상담까지! ㅎ



인스타그램 이벤트 확인 후 짜잔~!!


이렇게 이쁜 머그컵까지 2개!!



마지막으로 


우리 커플도 후기? 각오?를 적고 벽에 딱! 붙이고 나왔어요 ㅎㅎ



모두 모두 커플 심리카페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서울 강남점도 있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