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가로수길점심] 가로수길 경양식 돈까스/스테이크전문 '모단걸응접실'

[가로수길점심] 가로수길 경양식 돈까스/스테이크전문 '모단걸응접실'


점심시간 을 활용하여 가로수길에 위치한 

경양식전문점 '모단걸응접실'에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

가로수길 입구 골목 제이타워 뒷편에있습니다^^


입구부터 은은히 경양식의 느낌을 주는데요^^



내려가는 계단곳곳에 이러한 인테리어들이 많이 있어요 ^^


내려가는 동안 고민없이~~~


가격표입니다^^


점심,저녁메뉴가 달라지기때문에 숙지하시구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기때문에 런치메뉴입니다^^



계단에는 와인과 조명으로 은은히~~~



점심시간에 정말 정신없이 들어가서 오늘의 특선을 미쳐보지를 못했어요 ㅠㅠ


나오면서 발견한 판넬 ㅠㅠ


다음부턴 확인하고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내부사진입니다^^


정말 넓직넓직하고 각 테이블마다 테마가 있는것처럼 느껴지내요^^


자주와도 질리지않을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


저희는 옛날 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


그랬더니!!!!


맛난 스프가~~~


묽지도 그렇다고 너무진하지도 않은 딱!!!


맛있는 느낌이였어요 ><



왕돈까스입니다 ㅎㅎ


사실 제가 많이 먹는 편이긴하지만


옛날 왕돈까스를  다 먹을땐 배가 불렀어요 ㅎㅎ


물론 같이간 회사분들은 남기셨죠 ㅎㅎ


흐음... 약간 단점이라면... 물린다는거?


돈까스의 튀김과 양념이 전혀 어울리지 못하고 따로논다는거?


다음번엔 스테이크를 한번도전해봐야할것같아요 ㅎㅎ


(한번의 '공감'은 블로거를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