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부산예물 추천!! 여자친구에서 선물을 밀라노에서 ㅎ (부산예물, 부산커플링)

부산예물 추천!! 여자친구에서 선물을 밀라노에서 ㅎ (부산예물, 부산커플링)


여자친구와 커플링을 하기 위해 인터넷에 부산커플링을 검색해 보았다


여러 사이트를 검색하고 사진으로 보다가 밀라노 보석 이라는 곳을 발견!!


지하철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있어서 가보기로 결정!!!


위치는 범내골역 10번 출구 입니다^^



범일동 지하철 10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ㅎㅎㅎ 


10번 계단 올라가기 전에 맞게 찾아 왔다고 반기는 광고판 ㅋ



짱 가까움. ㅎ


추운 날씨였지만 바로 실내로~ 고고~~



올라가면서 세련된 로고와 인테리어가 나타났다 ㅋㅋ


웬지 기대가 된다. ㅋ



그리고 밀라노 프로필~ 까지 ㅎㅎ



실내는 깔끔하고 수많은 반지, 귀걸이, 목걸이 등등...


부산예물은 전부 이곳에 모아 둔듯했다. ㅎ



직원 분이 날씨가 많이 춥다며 따뜻한 차를 주셔서 한잔 마시고 구경하기 시작했다.



진열대 안에 곳곳에 있는 밀라노 마크


밀라노 보석점인 걸 이쁘게 인테리어 해서 좋았다 ㅎ


(난 깨알 같은 인테리어를 좋아한다. ㅋㅋㅋ)



본격적으로 커플링 탐색 중~



직원 분이 밀라노에는 모든 예물(?)에 이름이 있다고 한다


브리시, 엘피스, 웨딩로드, 비하이브, 다린, 어맨더 등등~


각각의 의미도 다양했다



이 모든 예물 들이 한분의 디자인이라고 한다 ㅎ


자세히 보지 않았던 나에게 보석의 신세계를 보여 주셨다. ㅋㅋㅋ


가장 독특한 반지를 찾았다!! 그건 바로 벌집 보양의 반지!!!


이름은 비하이브!!!


뜻은 결혼한 부부가 사랑으로 응집된 러브하우스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길 기원하는 거란다 ㅎ


처음 봤을 땐 징그러웠는데 계속 보니 제일 화려하고, 내 맘에 드는...(꺄악~ 나 취향이~~ ㅋㅋ)



진주로 된 제품도 다수가~~



이것은 예물을 사면 예식날 장신구들을 빌려주는 거라네요 ㅎ


빨리 결혼 하고 싶다~~ ㅎㅎ




옆 쪽엔 화려한 장신구도~


다시 진지하게 여자친구 선물을 구경하는 중~~ ㅎ



와우~ 12월 한달간 이벤트 까지!!! 유후~




수많은 디자인 상들~~


부산 밀라노에 오길 잘한 듯 하다 ㅎㅎ 뿌듯~ ㅎㅎ



짜잔!!! 여자친구에 어울릴 만한 선물을 샀다 ㅎ


블링로즈 귀걸이 목골이~ ㅎㅎ


난 마음에 드는데... ㅋ 여친 마음에도 들겠지? ㅋㅋㅋ



부산예물 살땐!!! 밀라노 추천드려요^^


다음에 예물살때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