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것저것정보

코인세탁소 / 셀프세탁방!! 크린토피아 세탁소가격!! 코인세탁 이용방법

코인세탁소 / 셀프세탁방!! 크린토피아 세탁소가격!!


운동화세탁을 위해 들린 크린토피아!!!

간김에 코인세탁소 가격및 모든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합니다^^

제가 방문한 크린토피아는 강남 논현동에 있는 점포인데요^^

크린토피아는 전국이 다 정찰제로 가격이 동일해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지만 월~금 : 오전9시~오후8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6시는 세탁물을 맡길수 있어요^^

하지만!!! 일요일은 맡길수 없다는 사실 ㅠㅠ

저도 일요일에 방문을 해서 운동화를 맡길수 없었어요 ㅎㅎ

일요일이나 저녁늦은 시간에는 무인수거함에 적어놓으면 된다는사실 ㅎㅎ

영업시간외에는 코인으로 무인세탁이 가능해요^^

코인세탁이용방법입니다^^

코인세탁기는 대형,중형,소형 으로 나뉘는데요^^

주의사항은 한번 읽어주는쎈쓰!!

그리고 세제는 바로뒤자판기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또!!! 크린토피아에는 세탁물을 잠시보관할수 있는 보관함까지있다는거!! ㅎㅎ

정말 좋네요 ㅎㅎ

그런데!!!!!!!


요금이 비싸면???

당연안되죠 ㅎㅎ


그래서 코인세탁소 가격표를 찍었습니다!!!!

정말 저렴하네요 ㅎㅎ

이 가격은 크린토피아 세탁물을 맡긴가격입니다 ㅎㅎ

세탁기는 5백원짜리동전으로 5개 정도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