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산역맛집 / 양산중부동맛집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양산에서 치킨을~ ㅎㅎ

양산역맛집 / 양산중부동맛집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양산에서 치킨을~ ㅎㅎ


밤늦은 시간에 오랜만에 친구들의 연락을 받고 급 번개를했어요~!! ㅎㅎㅎ

양산역 근처에서 만나서 이리 저리 돌아다니다가 독특한 이름의 가게 발견!!!

이름은 철인 7호~!! ㅎㅎ

위치는 KEB하나은행 옆이에요^^

커다란 간판이 눈에 쏙 들어왔어요 ㅎ

저녁을 안먹은 친구가 있다고 해서 바로 들어갔는데요~

가게는 작아보였지만 웬지 친구들과 속닥~하게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

여름에는 파라솔을 펴고 먹을 수 있게 한켠에 테이블이랑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ㅎ

오늘 먹어 보고 맛 있으면 여름에 또와서 먹어야 겠다고 생각이들더라구요 ㅋㅋ

내부는.... 사람들로 꽉~!! 차있었어요...;;

분위기도 한몫하는 조명~ ㅎㅎ

테이블에는 철인 7호의 안내문(?) 소개문(?) 자랑(?) 인 사장님의 재치 있는 문구가있구요~ ㅎㅎㅎ

그리고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딱~!! ㅎㅎ

페이스북과 인스타 그램에 가게 홍보를하면 음료를 무료로 주신다고 하네요~~ ㅎ

기본 세팅과 페북, 인스타에 인증하고 받은 음료 서비스~~ ㅎㅎㅎ

메뉴도~ 사진과 함께 나와 있어서 고르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우리는 4명~~ 허기도 달래야 하는 친구가 있어서 세트를 두개나 시켰어요.ㅋ

그리고 치즈 스틱까지~~ ㅎㅎㅎㅎ

주문하고 가게를 구경했는데... 저~~ 기 알수 없는 유리 창이 가게 한 가운데 있는거에요~

그래서 가서 봤더니 주방이 바로 보이네요~ ㅎㅎ

잠시후 주문한 후라이드치킨 세트~!! 그리고 양념치킨 세트~!!

마지막으로 치즈스틱 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게 보여서 접사로 한장더!!!! ㅎㅎㅎ

양이 너무 많아서 먹고 마시고 남은 치킨은 집으로 포장했어요~ ㅎㅎ

다음번에 친구와 번개장소도!!! 철인7호!!!


여름에는 야외에서도 먹을수 있으니 정말 좋져? ㅎㅎ

양산역맛집 / 양산중부동맛집 철인7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