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동성로 안경 / 다비치렌즈 다비치안경 에서 안경구매했어요~

동성로 안경 / 다비치렌즈 다비치안경 에서 안경구매했어요~


대구에서 안경을 맞추기 위해 동성로 안경 다비치안경에 방문했어요^^

500일 을 기념해 여자친구와 안경을 맞추기로 했는데요

각자 안경을 구매해 오기로했지만... 회사에서 철야를 하다보니...

안경점을 갈 시간이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여자친구와 만나자 마자 다비치 안경으로 달려갔습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1번출구쪽에 있는데요

1~3층까지 모두 다비치안경이라 찾기 쉬웠어요^^


다비치안경은 신학기 맞이 사은행사를 하고있었어요

안경은 필수품이지만 필수품을 사는데 무료로 사은품까지!!

오기를 잘한것 같아요 ㅎ

다비치안경은 1층 선글라스 / 안경 2층 렌즈 / 3층 고객전용무료카페가 있었는데요^^

매장안에는 정~말 많은 안경이 있었어요^^

그것도 정액정찰제!!!

연예인들이 주로 착용하는 하우스브랜드 비비엠 선글라스와 안경테도 많이 있었어요 ㅎㅎ

거기에!!! 루이까또즈 선글라스, 안경 테 절반가 행사!!!

오클리 스포츠고글, 선글라스 20% 할인!! 등등!!!

정~말 많은 할인혜택이 있는데요^^

이제 안경태를 골라야겠죠?

너~~무많은 안경들중 고민을 하다

여자친구의 스타일대로 안경태를 골랐습니다!!!

안경태를 고르고 시력테스트를 위해 2층으로 올라갔어요^^

시력검사는 1층 2층 모두 가능한데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1층에 많은분들이 계셔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ㅎ

2층도 정말 넓더라구요^^

다양한 렌즈!!

1회용 팩 렌즈구매시 50%할인도 있다고 하네요

아!!! 동성로 다비치에서 러블리믹스 컬러렌즈 사전예약이벤트도 하고 있다는점을 간단히 설명듣고 카페로 향했어요^^

동성로 다비치안경 고객용 카페는 정말 커피숍처럼 되어있는데요^^

먹고싶은 메뉴를 주문하면 직접 만들어주세요^^

커피를 기다리며 안내 행사 한장 ><

매달행사가 바뀐다고하네요

시력검사를 한후!!

안경렌즈선택!!

약 10분~15분 정도 있으면 안경이 완성되는데요^^

이제 안경을 쓰고 커피를 마시러갔어요^^

제가 구매한 안경 한번 보실까요?

대구 동성로 안경 다비치안경 추천드립니다^^

친절하신 선생님들과 다양한 안경><


비치비치 다비치~~

정말 유명한 멜로디죠 ㅎㅎ

잊지말고 들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