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남 길거리음식 / 강남역 핫도그 팔팔 핫도그(88핫도그)

강남 길거리음식 / 강남역 핫도그 팔팔 핫도그(88핫도그)


강남 길거리음식 강남역 핫도그 전문점 팔팔 핫도그 다녀왔어요~

주말을 맞이해 혼자 강남에서 놀았는데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시면 쉽게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강남 팔팔핫도그는 오후 2시부터 영업을 하는데요 오후 2시부터 핫도그를 모두 다 판매할때까지 영업을 합니다^^

저녁시간에는 줄이 너무길더라구요 ㅠㅠ

팔백원에 팔아봤자, 팔만 아픈 강남본점!! 팔팔핫도그!!

가격표입니다^^

800원 기본메뉴에 베이컨, 땅콩, 모짜,통떡 등등 ㅎㅎ

많은 핫독 들이 존재했어요 ㅋㅋㅋ

전 팔팔독을 주문했지만 앞분이 베이컨독을 주문해 제조하는법을 봤는데 ㅎㅎ

진짜 핫도그에 베이컨을 말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문과동시에 결제를 하신후 옆쪽을 보시면 다른핫도그 전문점과 마찬가지로 여러 조미료? 를 뿌릴수 있는

철망이 있었어요^^

팔팔 핫도그 예절!!

소스는 바닥에 흘리지 않게 조심!!

쓴소스통은 제자리에!!!

쓰레기는 무조건 쓰레기통에

열힘히 인지를 한후!!

소스를 마구잡이로 뿌렸습니다 ㅋㅋㅋㅋ

소스 맛있게 뿌리는 방법 1번으로!!!

맛있게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소시지가 ><

강남 길거리음식, 강남역 핫도그 팔팔 핫도그 추천드려요^^


정말 가벼운 한끼로도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