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 2월17일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공략

안녕하세요ㅎ
1서버 page입니다ㅎㅎ

2월17일자 진행중인 이벤트 입니다ㅎ

위에서부터
정답은 듀칸입니다ㅎㅎ
양식에마춰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ㅎ
댓글달기의경우 모바일은

동그라미친 부분을눌리신후 댓글을 다셔야 합니다!

두번째 후치일행은
캐릭터8개를모은후 캡쳐해서올리면되요ㅎ

내 게임 생의최고의순간은
멋진 장면연출때캡쳐!

길드원이벤트는
길드원수가 16명이 되면 캡쳐!

공략이벤트는
자신만의 공략을 자세히설명해서 올리는 이벤트!

내가그린 드래곤 라자는
팬아트 입니다ㅎㅎ

이벤트들이 모두 보상이 어마어마합니다ㅎㅎ

전 길드랑 후치8명ㅎㅎ
2개했어요ㅎㅎ
이벤트끝날때를 기다리는ㅎㅎ

모드 즐드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