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블로그차트] 블로그 순위 경쟁 '블로그차트'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블로거들의 아름다운 순위경쟁

 

블루그차트 를 소개해 드리겟습니다 ㅎㅎ

 

네이버나 구글등에서

 

블로그 차트 를 검색해주세요^^

 

짜잔!!! ㅎㅎ

 

여기가 바로 블로그 순위를 알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ㅎㅎ

 

여기 순위를 바탕으로 여러 사이트에서 광고를 준다고 합니다 ㅎㅎ

(체험단 리뷰, 블로그 서포터즈등등 의 기준지표안샘이죠 ㅎㅎ)

홈페이지에 검색을 할수 있는 부분에

자신의 도메인 주소를 적으시면!!!!

 

이렇게 최근 동향이 나옵니다 ㅎㅎ

 

블로그 시작한지 이제 1달이라... ㅎㅎ

22만등... ㅋㅋ;;;

글 수 78개 일 평균방문자 300명정도..... 22만들이내요 ㅠㅠ

 

다음으로!!!!

회원가입에 대하여 설명해 드리겟습니다 ㅎㅎ

회원가입은

 

정말 간단합니다 ㅎㅎ

하지만 정확히 모르시면 해맬수 있다는... ㅎㅎ

 

도메인 주소를 넣고

 블로그 인증을 할때

저 코드 번호를 복사해서 자신의 개시글로 적으면 됩니다 ㅎㅎ

 

제 코드번호는 'c567aa82355a2034935ab5cea12d5ac8'

 

여기서!!!!

글 작성시 그냥 작성하는것이아닌

우측 상단에 '발행'을 꼭 선택하셔야 됩니다!!!!

만약 안하시면......

인식이안되요.. ㅠㅠ

 

파워블로거가되는 그날까지!!! ㅎㅎ

 

모두모두 화이팅!!! ㅎㅎ

 

 

블로그 글이 유익했다면 SNS에 널리 퍼뜨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