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스무디킹메뉴] 가로수길 음료 추천 '복분자스무디'(스무디킹 가격,이벤트)

[스무디킹메뉴] 가로수길 음료 추천 '복분자스무디'(스무디킹 가격,이벤트)


스무디킹메뉴 및 음료 추천 드립니다^^


스무디킹 가로수길 점을 방문했는데요^^


가로수길 스무디킹은

가로수길 입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가격표입니다^^


핸드폰사진이라 조금 안보이실수는 있어요 ㅠㅠ


최저 3.7 ~ 6.8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계산대에 있는 이벤트를 보고 복분자를 주문했어요 ㅎㅎ


복분자가 남자에게 그렇~~~게 좋다는데 ㅎㅎ


라고 카운터에서 친구에게 말하다가 점원분이 빵터지셨어요 ㅋㅋㅋ


복분자 2잔을 시킨후


좌석에 잠시 앉아 이것저것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복분자, 유자, 오디 에대한 설명이 있어요^^



각종 포스터가 있구요^^



10월 한달간 더블혜택이 있었다고 하네요 ㅠㅠ


하지만!!! 다른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매장으로 ㄱㄱ ~~



스무디킹 인증샷 ㅎㅎ



내용은 가득가득~~ ㅎㅎ


조금? 맛보고 찍었어요 ㅎㅎ



배달도 된답니다^^


예약을 하신후 방문하면 바로 받아갈수 있다는!!!



6잔만 먹어도 서비스 1잔이 따라오는 이벤트!!!



도장 2개 겟했습니다 ㅎㅎ


스무디킹에서 복분자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