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것저것정보

올리브영 다운펌 / 셀프 다운펌 프리미엄 다슈 포 맨 사용후기!! (다슈 패스트 다운펌 10)

올리브영 다운펌 / 셀프 다운펌 프리미엄 다슈  포 맨 사용후기!!


요즘은 남성분들도 대부분 미용실을 가는데요^^ 

하지만 지갑이 가벼운 20대... 미용실비용이 만만지않죠..

그리고 다운펌!! 다운펌은 특히 1달에 1번정도 하지않으면 지저분해 져보이는데요...

이런 엄청난 딜레마!!

그래서 저는 셀프 다운펌!! 프리미엄 다슈 포맨 을 구매했습니다!!!

프리미엄 다슈 포맨 (다슈 패스트 다운펌) 은 대용량 으로 여러번 사용이 가능하고 냄세도 적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블로그 에서도 많은 추천을 해서 저도 구매 를 바로 했습니다^^ 

사용방법입니다

정말 간편한데요? 다운펌하는데 20분이면 된다는!!!

구성품입니다.

머리를 하기 전 제 머리입니다 ㅠㅠ

보시면 드라이로 정말 열심히 눌려야지만 저정도로 되고... 평소에는 정말 심하게 떠있었어요 ㅠㅠ

아침 출근때마다 힘들었어요 ㅠㅠ

이렇게 떠있는 옆머리를!!!! 다슈포맨 패스트 다운펌 으로!!!

동봉된 빗에 이렇게 듬뿍 뿌려주시고~

열심히 발라주세요^^

다 발라주신후!!! 비닐로 머리를 감싼후!!

드라이기의 따뜻한 바람으로 말려주시면^^

약 10분 만에 완성이 되는데요!!!!

모발이 끊어지거나 붙임스타일이아니라 자연스럽게 다운이되었어요^^


대용량이라 그런지 10번정도 더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1~2주에 한번씩 해주면 더 자연스럽게 다운펌이 된다고 하네요^^

<전>                                                                                          <후>


전 후 사진 각도가 달라 잘 모르시겠지만 ㅎㅎ

전과 후는 정말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http://www.hairwax.co.kr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본 포스팅은 다슈 포 맨 프리미엄 패스트 다운펌 180ml 의 마케팅 활동 및 홍보활동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