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부민동/토성동 맛집] 단돈 3천원 고등어정식 '등푸른 밥상'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글릭클릭 댓글 또는 sns공유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10학번 입니다 ㅎㅎ

 

부민동에 정말.... 먹을게없죠....

가격도비싸고.......

학식은.. 하아.....

 

정식가격도 2천 8백원으로 오른지금 이시점...

확마....학교를 ... 하아 ㅠㅠ

 

빨리 졸업해야지... ㅠㅠ

 

몇일전 정말 부민캠퍼스 근처 밥집이 맞나? 싶을 정도의 밥집을 발견했습니다!!!!!!!

 

고등어조림정식 3천원!!!!!!!!

 

저렴하고!!! 맛은 정말!!!

 

서면에 서 이정도먹으려면 5천원이상할거같은데 3천원인가격!!!!

 

'등푸른 밥상'

포스팅 시작하겟습니다!!!!

 

 

3천원 고등어 조림 + 꽁치 2천원 토탈 5천원입니다

(고등어 정식만 시켜도 됩니다^^ 전 그다음날 정식1인분만 시켯어요^^)

 

 모두모두 구굼하실 위치입니다^^

 

 

서부교회 바로 뒷길에 있습니다

국제관에서 걸어서 약 8분? 정도 걸립니다(신호등 포함)

 

 

 입구는 이롷게 생격어요 ㅎㅎ

 

깔끔~~~~~

 

 

 내부도 깔끔~~~~

(신을 벗어야하는건 안비밀)

 

 

 

가격표 입니다!!! ㅎㅎ

말도안되는 ㅎㅎ 저그림 그대로 나와요 ㅎㅎ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꽁치 가 통째로 ㅎㅎ

 

정식만 시켜도 개인매뉴를 시켜도 됩니다^^

 

 

 

가격표 뒷면입니다 ㅎㅎ

가격들이 정말 착해요 ㅠㅠ

좋아요 ㅠㅠ

 

 

등푸른 생선의 효능입니다!!!

머리를 맑게해주고,뼈를 틍틍하게 해주며 오메가3!!!!!!! 비타민A 성인병예방 등등등등!!!!

 정말 셀수 없는 좋은 효능들!!!1

뼈를 발라먹기 귀찮아 하시는분들도 뼈째 씹어먹을수 있는 등푸른 생선!!!! ㅎㅎ

 

좋아요~~ ㅎㅎ

 

 

등푸른 밥상포스팅을 마치며.....

 

등푸른 밥상의 수익금은 불후한 이웃이나 그들의 자립금 등으로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찾으시고 많이많이 드신다면 영양가있는 밥을 먹으면서 좋은 일도 하는

1석3조의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밥이쪼금 작게나와요... 밥한공기 1천원은...

기분좋게 한공기더!!!!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4천원 개이득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 에 공유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정말 많은 정보가!!! 확인해보시는 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