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시청 맛집, 길거리음식]시청 간판없는 맛있는 도넛가게

안녕하세요^^

시청에가셨을때 밥걱정....

제가풀어드리겠습니다ㅎ

글목록을가시면 시청맛집이있습니다^^

오늘은 시청 길거리음식을 소개해드릴텐데요ㅎㅎ

오늘의 음식은 도넛!

값도싸고 맛도맛있는 도넛입니다><

위치는 시청 one+one 커피숍건물 뒤편 시장입구쪽입니다ㅎㅎ




간판이없어요....

족발집옆 작은 가게입니다....


길가다 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요ㅎㅎ

가격도 정말저렴해요ㅎㅎ

꽈베기도넛이 2개천원!!!
야체고로케 2개천원!!
핫도그 1개천원!!!


정말저렴해요ㅎㅎ


그만큼작지않을까?걱정은 ㄴㄴ

너무맛잇게보여서 두입을먹었지만!!!

아직많이 남았다는!!

설탕은 기호에맞게찍어먹을수있어요><

맛은 정말쫀득쫀득하고ㅎㅎ

사장님이 항상 튀기고계신데도 정말 아는사람들만먹으러오는데도 모자라신다고하더라구요ㅎㅎ

강추!!!개강추!!!

시청갈때마다사먹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