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남포동

[남포동 먹거리] 남포동 비프광장 길거리음식 '납작만두' (원조 추억의 러닝맨 남포동명물 납작만두 오징어무침)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남포동 비프광장!!!!!


매주매주 새로운 음식을 도전 하고 있는 page입니다!!!

오늘은 남포동 '납작만두' 를 먹어 보겟습니다!!!


위치는 비프광장 대영시내마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그냥 비프광장에 가시면 바로있어요 ㅎㅎ





러닝맨에 나왓다고하네요 ㅎㅎ

정확히 사진을 안붙여놓으시고 간판만 ㅎㅎ

납작만두 1인분에 5천원이에요 ㅎㅎ

납작만두 8개 + 오징어 무침

>< 주문하면 납작만두를 따끈따끈하게 ㅎㅎ




슥삭슥삭><


두근두근!!!ㅎㅎ




약 한 5분정도? 있으면 이렇게 주세요 ㅎㅎ

전 대영시네마에서 '주토피아'를 보며 먹기위해 ㅎㅎ

take out을!!! ㅎㅎ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먹는 방법은 오징어무침을 납작만두위에 살포시 올린후 먹으면되요 ㅎㅎ


납작만두안에 당면이랑 소가 들어있어요!!!

억지로 막 말려고 하시면 흘릴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https://www.facebook.com/thepagebox/

좋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