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남포동

[남포동 맛집 베스트] 솔찍한page 추천 맛집남포동 '옹헤야' 요긴꼭!!! 가야됨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에 보시면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의 맛집을 포스팅하는 page입니다 ㅎㅎ


남포동에놀러 나오시는 분들!!!


물론!!! 깡통시장이다 평화시장이다 비프광장이다....


볼거리 먹을 거리가 많죠......


하지만 밥을 먹고싶은 한국분들!!!(저도 물론 한국분임 ㅋㅋ)


남포동에 3호점까지 있는!!! 남포동 맛집 옹헤야!!!


추천해드립니다!!!


남포동에만 3호점이 있을정도로 맛있고 깔끔하고 정결한데요 ㅎㅎ


포스팅 시작하겟습니다^^

위치는 1,2,3 으로 총3곳 위치 입력했습니다 ㅎㅎ

저는 1번 옹헤야를 갓습니다 ㅎㅎ

1번은 남포역 1번출구에서 패션거리 와 대로변 중간 골목길

2번은 맥도널드 옆사잇길

3번은 자갈치 곱창골목입구

에 위치합니다 ㅎㅎ

대충 저위치대로 가면 알수있어요 ㅎㅎ


1번 옹헤야!!! ㅎㅎ


사실... 5번을 가려고 도전했지만...

5번다 실패했어요 ㅠㅠ


재료가 떨어지고... 손님이 줄서있고... 빨리문닫고..등등...


5번째도전만에 드디어!!!



입구에 들어가면 자동 매표기가 있습니다!!! 노랑노랑 ㅎㅎ


반갑게 인사해주는 느낌? ㅎㅎ



위의 매뉴판 과 가격을 보신후

판매기기에 입력후 돈을 지불하면됩니다 ㅎㅎ


한국돈 / 카드

둘다됩니다 ㅎㅎ


계산을 완료후 번호표를받고 빈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ㅎㅎ


(계산원이 없는이유!!!! 가게가 협소하고 요리하시는분이 돈을 직접 만지게되면 요리가아니라는 사장님의 철칙!!)



매장안은 약 15명정도? 앉을수 있어요 ㅎㅎ



테이블 위 스티커 ㅎㅎ


비법!!!!!!!!


소스!!! 소스에 붙은 스티커를 읽으면 맛잇게 먹는 법이 살포시 적혀있다는 비밀아닌비법!!!



회전이 엄청빨라요 ㅎㅎ


그리고!!! 옹헤야는 기본적으로 모든것이 셀프!!!!


음식이나오고 밑반찬(김치) 를 가지고 오는것 그리고

다드신후에 식기는 퇴식구에!!!



기본 불백을 시켰어요 ㅎㅎ

아직까지는 2% 부족한 느낌? ㅎㅎ

하지만!!!


비밀아닌 비법의 방법으로!!!



소스소스 드레싱드레싱을 하면!!!!!!


쨘!!!!!!!


정말 보기만해도 맛잇게보이는!!!! ㅎㅎ


가격도 1인5~6천원 정도 로 남포동에서 저렴하고 조용히 밥을 먹을수 있어요!!!


남포동 옹헤야!!! 완전 강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