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면맛집/싼집]단돈2천원에 진짜배부르게먹는 소고기국밥,빔밥,국수,비빔국수 '국수2000'

부산의 중심 '서면'

서면에는 정말 많은 프렌차이즈가 있으며 또

가격대도 천차만별!

그중 가장 역사와 전통을 가진!

가격이착한!맛있는!

'국수2000' 추천드립니다^^

최근 멸치국수가게들이 많이들 생겼는데요ㅎㅎ

그 원조격인 가게입니다!!!!

제가초등학생때부터 이 가게의 존재유무를알았으니......

최소20년 이상은 된!?

부산사람이라면!!

서면에갔을때 이곳만큼은 꼭 가야되요!!

진짜 page이름을 걸고!


가격이 오르지를않아요

중학교 처음가봤을때부터 지금까지ㅎ

본격적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국수 2000은 정말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있습니다

위치는 마지막에 다시한번 자세히 설명드릴테지만...

서면 구)쥬디스태화, 삼보오락실근처 사잇골목에 있습니다


입구라고하기에는.... 무서운 뒷골목같은....ㅎ


요즘 거의 볼수없다는 전당포!?

시간을 거스른것 같은 골목길!!!


이골목 안에오시면 서로 마주보고

비슷한가게가 있습니다ㅎ

같은가게인가? 생각이들순있지만

서로경쟁하는 경쟁업체!ㅎㅎ

제가 먹은곳이 진짜 원조이고...

앞가게는 맛차이는없지만

원조가게는 항상 만석이기 때문에
맞은편가게에서 편하게먹을수있어요ㅎㅎ

가게안은 진짜 복잡복잡하고.....

이모님이 이끄시는데로 앉고
(밖에서 미리 매뉴를생각하셔야되요...)

선불로 계산을하면 2~3분내로 나온답니다^^

항상 붐비지만 가게는 협소하기때문에

모르시는분과 겸상은기본ㅎㅎ...

이곳에서는 정말 최소한의 서비스ㅎㅎ

하지만 맛도 쵝오><

양도 많고 값도싸니까><

잠시앉아 기다리시면


두둥!!

비빔국슈~~~

비빔꼽!!(비빔국수곱빼기)

양은 정말 상상하지못할!


숟가락이 귀엽게나오는?ㅎㅎ

양푼에 정말 한가득!!!!

(※※※※이집은 소고기국밥도 정말 맛있어요!!)

쉐끼쉐끼 해서 비빔비빔을 해주면!


한입하실래요?><


ㅎㅎ 비빔국수♡ㅎㅎ

다음번에는 소고기국밥으로!

진짜 배부르게잘먹었어요><

진짜 3천원으로(곱빼기)

정말 행복하게><


맛나게먹고 돌아가는길.., ㅎ

위치를 설명드릴게요ㅎ

서면 쥬디스태화 삼보오락실에서
미스터피자,HnM매장으로가는길

좌측으로 보시면 핸드폰매장이있습니다!

그곳 사이 골목에보시면 있어요!!

아!!!!!

깜빡할뻔ㅎㅎ

포장도됩니다^^

모두 맛점, 저하세요^^


글목록에가시면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