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성대부경대맛집] 베트남 쌀국수 '미스 사이공' (가격,맛,양 시식후기)

경성대부경대 맛집 / 베트남 쌀국수

미스 사이공 / 경성대 미스사이공


저번 주 여자친구와 함께 경성대부경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미스 사이공'에 다녀왓습니다^^


부경대학교에 다니는 친구가 추천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다는 '이스 사이공'!!!


상세히 한번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우선 위치는 골목안쪽입니다 그래도 찾아가기 정말 쉬웠어요^^

전화번호 051)624-0420


열심히 여자친구와 걷다보니!!!



짠~~~ 하고 나타난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미스사이공'!!!


입구부터 베트남베트남 거리는거같아요 ㅎㅎ



즐거운마음에 걸어가면서 사진을찍다보니 ㅠㅠ 약간 흔들렸어요 ㅠㅠ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편에 


이런 펫말과



이런 기계가 노여져있어요 ><


주문은 셀프~~~


음식물 수령도 셀프~~~ 단무지도셀프~~~


인이유는!!!!


바로!!!!



이렇게 저렴한가격과!!!!





저렴한 음료수!!!!!!


돈없는 불쌍한 대학생커플도 마음껏 먹을수 있는!!!!!


착한가격!!!


그렇다고 음료수가 한종류만 있는것이 아닌!!!



무려 4종류!!!


사과, 오렌지, 사이다, 콜라!!!


4종류를 현금결제시 100원에!!!


(메뉴 1개당 음료 1개 입니다^^)


정말 좋아요 ㅠㅠ 경성대다니고 싶다 ㅠㅠ


우선 저희는 한바퀴 돌아본후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갓습니다 ㅎㅎ



단순한 기계작동으로 주문완료!!!!


전 사이공 볶음밥 곱빼기, 여자친구는 닭고기 쌀국수 보통><


음료까지 합하면 둘이 9천원!!!! 


완전... 다른곳가면 2명이면 1만3천원이 넘는데 ㅠㅠ


넘나 좋은것><


이렇게 나온 영수증을 갖고 잠시 기다리면 



이모님들이 맛나게 음식을 만들어주십니다^^


소리가 띵똥~ 하면서 번호를 불러주세요 ㅎㅎ


그러면 직접가서 가지고 오면 끝~~~ 


가지고오면서 옆에 비치된 단무지와 육수를~~~



이렇게 챙겨오시면 됩니다^^



사이공 볶음밥 곱빼기 양 ㄷㄷ....


평소 조금? 많이 먹는 저조서도 약간 많다 느껴지는 양인데요 ㅎㅎ


그래도 전!!!! 많으면 좋다는><



여자친구가 먹은 닭고기 쌀국수입니다^^


한입먹어봤는데 육수 맛이~~~ 캬~~~~


베트남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태국쌀국수 육수보다 진하고


닭특유의 비린 냄세가 거의 나지않는? 정말 얼큰한 맛이였습니다^^



제가 시킨 사이공 볶음밥!!!!


숙주나물, 김, 파인에플, 고기 등등


많은 재료가 함께 어우러져있었는데요^^


파인에플을 조금 잘라서 이렇게 맛있게 한술떠서


한입~~~ ><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옆에 소스? 가있는데 빨간게... 핫소스같은느낌?


하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ㅎㅎ


약간 느끼하면 조금씩 넣어서 드시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맛있는 '미스 사이공'


한번 가보셔서 맛보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바로밑에 '공감' 버튼 꾸욱~~~ 부탁드리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