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어플추천

[화장품성분분석어플] 화장품순위,리뷰,성분,피부상식 등등 내가쓰는 화장품이 궁금할땐 5호만에 성분분석끝!! '화해'어플 추천

[화장품성분분석어플] 화장품순위,리뷰,성분,피부상식 등등 

내가쓰는 화장품이 궁금할땐 '화해'어플 추천 


최근들어 화장품,물티슈등에서 유해 물질이 검출되었다는소식을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저또한 화장품을 쓰는데 그냥 무덤덤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ㅠㅠ


오늘 간편하게 내가쓰는 화장품을 한번 확인해볼수있는!!!


그런 어플을 발견해!!!  소해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화해'인데요^^


(위 이미지를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하실수 있습니다.)


화해 는 정말 쉽게 다운받을수도 사용할수도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용량도 몇매가 되지않아 가볍게 사용이가능한데요^^


이미 100만명이나 다운로드를 했을정도로 유명한 어플입니다^^


가볍게 회사에서 만든 소개 사진을 보셔요~~^^


그후 사용방법과 그에따른 리뷰를 하겟습니다^^



자!


이까지!!!


간단히 어플다운로드 화면에서 확인하실수있는정보이구요^^


다운로드를 하시게되면



이렇게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설명을 위해 다른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해보았습니다 ><


회원가입하는데...

2분걸린것 같아요 ㅎㅎ


다운로드부터 회원가입까지 ㅎㅎ...



나이대, 피부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그에따른


피부미용정보를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회원가입이 끝난후 입니다 ㅎㅎ


화장대에 있는 화장품을 먼저 검색해보라고 하네요^^



저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메이커만 쳣는데도 메이커별 상품이 모두나오네요^^ 


신기방기 ><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입니다!!!


그런데!!!


제가몰랐던 유해성분이!!!!!



하윽 ㅠㅠ


7개나 들어있군요... ㅠㅠ


하지만 리뷰는 정말 좋다고 써져있으니... ㅎㅎ


좋은게좋은거죠 ㅎㅎ


다른 화장품들보단 유해성분이 덜한것같아요 ㅎㅎ



화면 하단부에있는 카테고리 입니다^^


화장품을 추천 해주네요^^


화해 어플에서 간단히 화장품을 구매하실수도있습니다^^


정말 간단히 화장품의 성분을 볼수있는!!!


화장품검색 어플 추천드립니다^^


https://goo.gl/7J0LMa


마지막으로 바로 다운로드가기입니다^^


누르시면 바로 이동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