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어플추천

[어플다운로드] 오늘의 무료어플 '팟게이트' (유료어플을 무료로?)

[어플다운로드] 오늘의 무료어플 '팟게이트' (유료어플을 무료로?)


오늘의 무료어플 을 다운받을수 있는!!


어플다운로드 어플!!!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로 바로가실수 있습니다)


'팟게이트'


다운로드시 보실수 있는 소개 입니다^^



간단히 보셨나요? ㅎㅎ


실행을 해보시면^^



이렇게 여러 테마가 있는데요^^



왼쪽 = 를 누르시면 로그인이 가능하세요^^


로그인을 하신후엔  적립도 가능하다고하네요 ><


그 적립금으로 맛난 간식을!! ㅎㅎ


그럼 무료&할인되는 어플을 잠시보실까요? ㅎㅎ



이렇게 많은 어플이 있습니다^^


사실.... 플레이스토어와 그렇게 차이는 없지만.....


적립이된다는 장점이!!! ㅎㅎ



상황에 맞는 어플을 다운받을수있는 카테고리별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외국의 어플도 가능하다는거~~ ㅎㅎ


별점은.... 그렇게 좋지 않았어요... ㅎㅎ


끈킴도많고... 다운로드시 플레이스토어라는게 있지만....


간혹 정말 레어 어플을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