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연산동 고기와 김치찌개(된장찌개)가 맛있는 오반장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친구느님이 밥을 사주신다고해서

낮 4시에 고기를 먹으러갓습니다 ㅎㅎ

연산동에서 저번에 먹었을때 맛있어서

다시한번 먹으러간 오반장!!!

연산 knn 근처에있습니다 ㅎㅎ

 마당이 아주넓어요 ㅎㅎ

여름에 왔을때는 야외손님도 많았었는데 ㅎㅎ

추워서그런지 가개안에서만 먹내요 ㅎㅎ

 다른건 다 생략하고 가격표입니다 ㅎㅎ

가격대는.. 조금있는편이내요 ㅎㅎ

예전에는 회식으로와서 잘몰랏는데... ㅎㅎ

아무튼 남자3명에서 고기 11인분 + 된장(공깃밥1개)+공깃밥2개

정도? ㅎㅎ 먹으니 배가 완전부르내요 ㅎㅎ

 ㅎㅎ 고기판태두리 한편은 계란찜을 다른한편에는 기름을 둘러주내요 ㅎㅎ

 한번올릴때 4점씩 ㅎㅎ

굵은 소금 은 살살~~ ㅎㅎ

기름쪽에 콩나물이랑 김치를 올려서 익혀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후식으로는 된장에 공깃밥을 먹었지만..

여기는 김치찌개가 유명하다하내요 ㅎㅎ

 

 

고기질도 좋은것같고 파무침도 맛있고ㅎㅎ

별 5개중 4개를 주고싶지만...

가격때문에... 3.9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