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남포동

[남포동맛집] 불고기전문점!! 'Do You Know 불고기?' (가족이나 커플밥집추천)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의 데이트와 함께 배고픔에 이끌려!!

맛나는거 먹으러 이곳저곳을 기울이다

골목안에있는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Do You Know 불고기?'

ㅎㅎ 맛나게 먹고온 후기 남깁니다 ㅎㅎ

 먹기전 사진 ㅎㅎ 보기만해도 ㅎㅎ

자세히 보시면 화로에 불까지!!!

 

포스팅 시작하겟습니다 ㅎㅎ

 밑에 있는 지도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다보면 음식점들과 커피숍들이 많이있습니다 ㅎㅎ

 이런간판이 보이면 들어가시면됩니다 ㅎㅎ

 연탄으로 고기를 초벌해서 줍니다 ㅎㅎ

 가격표입니다 ㅎㅎ

저희는 2인세트를 먹었어요><

 ㅎㅎ 완전 푸짐~~ ㅎㅎ

디저트로 약과도줘요 ㅎㅎ 미니약과 ㅎㅎ

그리고 반찬나올때 화로에 이상한? 물방울이있어서 만져봤는데 미끌거리고 ㅎㅎ

그런데 갑자기 고기를 가져오시면서 그 물방울에 불을 붙이셔서 ㅎㅎ

완전깜놀 ㅎㅎ

아무튼!!! 맛나게 먹었습니다!!!

공깃밥도 2그릇!!! ㅎㅎ

약도입니다

-------------------------------------------------------------------------------------------

고기는 고추장불고기보다 소불고기가 몇배로 맛있었어요><

진짜 제가 먹을때만 그랫는지는 모르겟는데...

고기가 너무차가워서...

중간에 화로 구멍에다가 고기넣어서 구워먹었어요...ㅠㅠ

너무차가워요 ㅠㅠ

사장님 다음에는 초벌하고 따끈따끈한 상태에서 화로에 올려주세요 ㅠㅠ

그런데 따끈따끈하니까 엄청맛있었어요 ㅎㅎ

된장찌개도 합격!! ㅎㅎ

별점 5점중 4.1점!!! ㅎㅎ (차가워도 맛은 있었지만 고추장은 조금... 맛이..ㅎㅎ )

 

아!!! sns에 먹는 사진 올리면 음료수 준데요~~~(전 안했지만... 그냥... 알아두시라구....ㅎㅎ)

 

(광고아닙니다!!! 직접 가서 사진찍고 맛나게 먹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