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커플앱 비트윈 꿀팁] 비트윈 무료 이모티콘 받기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ㅎ

커플 필수앱!! 비트윈 친구초대 이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 

 커플들의 80%가 사용한다는 비트윈어플!!! ㅎㅎ

모찌 라는 이모티콘 때문이라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모르고 지나치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겟습니다 ㅎㅎ

 으플실행하시면 위에 = (이표시)

선택해주시고 친구에게 알리기 를 눌려주시면

 이런 이벤트 알람이 나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2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있는데요 ㅎㅎ

 하나는  rate app :)

이거는 쉽게 생각하셔서 플레이스토어에 리뷰를 달면 되는겁니다 ㅎㅎ

그냥 별 5개만 주고 전 받았어요 ㅎㅎ

토끼 ㅎㅎ

먹는 토끼가 너무귀여워서... ㅎㅎ

두번째는 친구에게 알리기입니다!! ㅎㅎ

친구에게 알리면 이모티콘을 주는데요 ㅎㅎ

5명, 10명, 15명 째에 줍니다 ㅎㅎ

하지만!!!!

엄청난 일이있으니!!! ㅎㅎ

솔로인친구들 염장도 지를수 있습니다 ㅎㅎ

제가 3년째 솔로인친구한태 보내봤는데요 ㅎㅎ

이 이상은 자체 검열 ㅎㅎㅎㅎ

 

 친구초대하면 모찌랑

 

 코알라를 줘요 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ㅎㅎ

 

카카오톡으로도 보내고 ㅎㅎ 라인으로도보내고 ㅎㅎ 막보내면 막받을수있어요 ㅎㅎ

(단점, 다운을 받으면 180일 한정... 그리고 플레시 이모티콘이아니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