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데이트어플추천]부산데이트팝

데이트 일정 때문에 고민이신
많은 남성분들! ㅎ
데이트어플이생겼습니다! ㅎ

부산,대구,서울등등ㅎ
여러 시리즈가있어요ㅎ
전 부산사람이라 부산데이트팝을사용합니다ㅎ

설명도 부산데이트팝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ㅎ


부산으로놀러오신분들이나
블로그를 몇개씩뒤져가면서 짜시는
불쌍한 남성분들... ㅠ

이어플하나면! ㅎ

많이들 가시는 동내별 데이트코스들이있습니다ㅎ

주로 많은커플분들이
남포. 서면, 부산대에많이들다니신다고해서
캡쳐를했습니다ㅎㅎ
여러가지태마로 있어요ㅎㅎ

매달 축제 정보도있어요><

데이트팝에대하여 조금더세부적으로! ㅎ

서면식객 편입니다ㅎ

우선 지도를보시고 위치를 알아보는게
좋겠죠?? ㅎ

ㅎㅎ 내부사진입니다ㅎ

보시다보면 지루하지않게 재미난 케릭터들이 나와요><

ㅎㅎ 도토ㅎ

제가 이어플을 추천드리는 가장큰 이유!

정확한 금액이나옵니다! ㅎ

저도 저기적혀있는금액 ±1만원정도? 생각을하고갑니다ㅎㅎ

***TIP 꼭 저기있는 데로가는것이아닌 남포동 맛집편 1곳+ 커피숍1곳 +이색적인곳1곳
총 3~4곳을생각하고 움직이시는게더 좋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