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이디야 본사 / 이디야랩 위치 이디야 랩 다녀왔어요~

이디야 본사 / 이디야랩 위치 이디야 랩 다녀왔어요~


친구와 함께 이디야랩 방문하고 왔습니다><

이디야 랩은 강남논현동에 있는데요

마침 제가 거주하는곳이 강남 논현동이라 오랜만에 분위기를 잡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이디야 랩 위치는 강남논현동에있는데요

약 20층 건물중 1,2층이 커피숍이고 정말 넓어요^^

이디야 랩은 외부에 슈퍼카들이 정말 많은데요 ㅎㅎ

주차장이 있기때문에 발랫을 마끼시면 됩니다 ㅎ

주차 차들중 슈퍼카들만 1층외부에 주차가 된다는 사실! ㅋㅋ


이디야는 입구에서 부터 vip 느낌을 받으수 있게 문을 열어주는데요^^

(자동문이 아닌 사람의 인력으로 열어줍니다)

내부는 정~~말 화사하게되어있어요^^ 오른편에는 로스팅 기계가 있구요

이디야랩에서는 브레드를 팔기때문에 간단한 요기를 해결할수 있어요^^

저와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아메리카노 원두 종류도 2종류라는 사실!!

일반 이디야와는 차원이 다른데요 ㅎ

진한맛과 연한맛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층에도 자리가 많이 있지만 저와 친구는 2층으로 바로 ㄱㄱ

2층도 정말 넓어요!!

10시경에 방문을 했지만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이디야 커피랩 1주년 기념 블랜드 카드립니다><

정말 시간가는줄모르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ㅎㅎ

집앞 이라... 슬리퍼를 신고갔는데... 친절히 문을 또열어주시는 직원님 감사합니다^^

분위기 좋은 이디야 랩 조금? 가격대는 있지만!! 이야기하기 정말 좋은 곳인것같아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