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강남역 구제 / 강남역 구제샵 강남 빈프라임 vin prime 득탬하고 왔습니다!!

강남역 구제 / 강남역 구제샵 강남 빈프라임 vin prime 득탬하고 왔습니다!!


강남역 구제샵 강남 빈프라임 추천드립니다.

일본 유럽 직수입 구제샵인데요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 꼭 방문하는 곳입니다.

강남역 지하철역에서 나오면 골목 안쪽에 바로있습니다.

빈프라임은 서울 강남 곳곳에 있는데요 저는 강남역점을 주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1,2층으로 나뉘어져 여성용, 남성용이 구분되어있기도하고 남성 옷이 가장 많이있습니다

모든 옷들이 구분지어져 일반 구제 샵과는 다르게 정렬이 잘되어있는데요^^

남성 명품 빈티지는 20%가 할인된 금액이기때문에 더~ 좋아요^^

물론!! 피팅룸이 존재하기때문에 언제든지 입어보면서 사이즈를 확인할수도 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유는 정말 명품옷을 단돈 1만원가격대에 구매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10~20만원상당의 옷이 택도뜻어지지 않은상태로 15,000원에 판매되는데 20%할인까지 그대로!!!

이번주도 이렇게 많이 구매를 해버렸네요....

매주 이렇게 지름신이 강림을 해도.....

와이셔츠 2개, 반팔2개 해서 4만원!!!!

구제 옷을 좋아해서 부산에서도 많이 보러다니긴했지만 질이 별로라 보기만하고 지나치곤했지만...

이곳의 옷들은 질이 좋아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중 95 사이즈이신분들!!!

강남역점은 피해주세요 ㅋㅋㅋㅋㅋ

제가살게 없어지니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