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선정릉역 밥집 / 선정릉역 맛집 삼청동 뚝배기1988 < 역사를 가진 맛집

선정릉역 밥집 / 선정릉역 맛집 삼청동 뚝배기1988 < 역사를 가진 맛집


선정릉역 밥집 삼청동 뚝배기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선정릉역 옆에 있습니다^^

(골목에 있어요~~~)


삼청동 뚝배기는 건물 외관이 정말 고즈넉하게 되어있는데요 ㅎㅎ

그래서 가격이 비쌀것 같아.. 이동내에 산지 8개월만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알고보니 외부에 가격표가 있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삼청동 뚝배기는 지하로 내려가야하는데요

지하로 내려가면 정말 놀라운일이 펼쳐집니다^^


바로!!!!!

지하에 한옥이 그대로 있기때문이에요><

고즈넉함을 느낄수 있는!!!

가게 내부가 넓어서 단체로 오신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물론 가족단위로오셔도 좋을것같았어요 ㅎ

전 양선지 해장국, 친구는 육계장을 주문했는데요

음식이 나오기전 깍두기와 김치가나왔어요 ㅎㅎ

딱제스타일의 김치와 깍두기가 나왔어요><

아삭아삭하면서 양념이 잘 묻어있는 그런 같담근 그맛!!

정말 잠시후 제가 주문한 양선지해장국이 나왔는데요 ㅎㅎ

해장국안에 커다란~~ 선지와 많은 건더기가 ><

좋은분위기에서 가족끼리 한끼식사하러 오기에 좋은곳인것 같아요^^


모두 맛있는 밥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