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어플추천

[어플추천] 위젯,귀여운 이모티콘이 많은 무료 달력 어플'쏠캘린더'

올해 계획했던 계획들 모두모두 작심3일이 되버린
현재......

다시 시작할까? 고민되는 이때!
약속은 많은데 언젠지 기록하고싶은 지금!

위젯이 필요한지금!

캘린더 앱 '쏠캘린더'앱을 추천해드립니다ㅎ

쏠캘린더가 좋은 이유는
네*버 캘린더와다르게
핸드폰종료후 동기화시간이 걸리지않는다!
구글,네이*와 연동해 사용할수있다
이모티콘이 귀엽다!
위젯이많다
등등입니다ㅎㅎ

포드팅시작하겠습니다ㅎ

우선 앱을 다운받아야겠죠?ㅎㅎ

달력입니다ㅎ

좋은점은 매일아침 브리핑 푸쉬알람을설정할수있고
날씨도 알수있다는 것입니다ㅎ

16개의 위젯!!
어마어마하죠ㅎㅎ

캘린더 이모티콘입니다ㅎㅎ
카카오 이모티콘을 활용할수있어요!!ㅎ

폰을바꾸자마자 포스팅하는거라....
연동을안했어요ㅎㅅ.....
그래도ㅎㅎ 이모티콘이
믿믿했던 캘린더를 살려주내요ㅎ

캘린더 하나하나를 다 다른느낌으로 설정할수 있어요ㅎㅎ

정말좋아요ㅎㅎ

이렇게 폰 에서 볼수있어요ㅎㅎ

모두들!! 작심삼일이아닌 !
목표성취를위해!

쏠캘린더에 시간표어플이있지만

대학 강의시간표는

타임스프레드를쓰고있어요ㅎㅎ
(포스팅되있습니다ㅎㅎ)
이유는.......없어요ㅎㅎ....
그냥...?ㅎㅎ

포스팅 글이 유용하셧다면 좋아요클릭클릭 이나 sns로 많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