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어플추천

[어플추천] 영어문법&문장&단어 어플 게임하면서 영어공부도되는 '캐치잇통합팩'

영어공부가 안되서 이것저것 뒤적여보면서
해보던도중!!
최고의어플을 찾았습니다ㅎ

2015년 영어공부 최고의앱으로 선정된
캐치잇 통합팩!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

부분유료이며
친구초대,출석,무료루비받기 등으로
충분히 무료로도 사용가능합니다ㅎ

캐치잇 통합팩!

그 실체를 밝혀드립니다ㅎㅎ

구글플레이어에서
'캐치잇통합팩' 을 검색하시면 됩니다ㅎ

어플 실행을 하시면


광고가 나옵니다ㅎㅎ
아기자기 하면서ㅎㅎ

캐치잇의 최고의장점은
5개 파트로나뉘어져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정답을 맞추면
원어민님의 발음을 들을수 있다는것!ㅎ


생활영어


말하기문법


말하기뉴욕


말하기 웹툰


말하기 비즈니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ㅎㅎ
거기에 중간중간
팁으로


이런식으로 보너스트랙도있습니다ㅎ


문제를 풀어보겠습니다ㅎ


쉬운것같으면서도 막상풀어보면어려워요ㅠㅜ


ㅎㅎ
문제를 푸신후에는 해설도있습니다ㅎ
왜틀렸는지 한번정도 읽어주시는것도 좋은것같아요ㅎ


무료로 루비획득하는방법!!!


카카오톡으로 친구한태 초대를보내요~~
하지만 추천코드를입력안하면
상대방5개 나5개가 날라가버린다는 슬픈사실....
꼭 추천코드를 입력하세요ㅎㅎ

상점입니다ㅎㅎ

처음접속하시면

말하기문법 빌딩안에만있어요!
다른 것들도 활용하기 위해서

좌측하단

Main Street를 눌러주세요ㅎㅎ

그러면 다른빌딩에갈수있어요ㅎ
초대루비도 street에서 받을수있어요ㅎ

이상으로!ㅎ
Page였습니다ㅎ

궁금하신점은 댓글로ㅎ

제아이디는pageUP입니다ㅎ

 

블로그 글이 유익했다면 SNS에 널리 퍼뜨려주세요~ ♥

 

아 댓글 확인한번 해보세요^^ 캐치잇 통합팩 관계자분이 써주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