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창원 시외버스터미널] 창원 남산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요금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클릭클릭 댓글과 sns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창원을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부산 동래 ~ 창원 남산까지 ㅎㅎ

 

약 4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너무가까워서 놀랬어요 ㅎㅎ

 

창원 정말 깨끗하고 살기좋은 도시더라구요 ㅎㅎ

 

걸어다니면서 이야기하고 부산과 다른점도 찾고 ㅎㅎ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게 다른점이 무척많았어요!!! ㅎㅎ

 

버스 색이 알록달록하고 ㅎㅎ

 

창원 투어 후기로 다음에 찾아 뵙겟습니다 ㅎㅎ

 

오늘의 본론 창원 시외버스 터미널 사진입니다!!! ㅎㅎ

 

위치는

 

이위치 입니다 ㅎㅎ

 

정말 놀라운 것은 부산에도 남산동이 있습니다!!!! ㅎ

 

남산동에 1년살았는데 ㅎㅎ

 

 부산에서 내렸을때 찍은 컷!!! ㅎㅎ

 부산 사상, 동래, 해운대 심야 시간표입니다

 

 동래,노포,해운대,고현,양산,김해,경주,포항,시간표 입니다^^

 

 울산,창원시간표및 요금표입니다 ㅎㅎ

요금표는... 옆에 어떤커플이 앉아서... 부비적거려서.. 눈꼴시리브서...ㅎㅎ;;;

다음에 가게되면 다시찍겟습니다 ㅠㅠ

 

창원에서~ 동래역까지~~~ 4,800원~~~ 둘이면 9천8백원~~~ 정말 저렴하내요 ㅎㅎ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클릭클릭 댓글과 sns로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