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부산대노래방 가성바갑!! 부산대지하철역 노래방 아지트 조이 AZIT JOY

부산대노래방 가성바갑!! 부산대지하철역 노래방 아지트 조이 AZIT JOY


부산대학교에서 넓은 시설의 노래방을 찾으신다면?


시간은 많이없고 단체로 몇곡만부르고싶을땐?


아지트조이로!!!!


부산대 아지트조이는 넓은 시설과 함께 아지트 느낌이 그대로 간직 하고있습니다 ㅎㅎ


위치는 부산대학교 지하철역3번출입구에서 약 100M,

부산대학교파고다 바로옆에있습니다^^


오백원에 2곡!!

천원에 4곡!!!


지하로 내려가시면


이렇게 아지트 조이가 보인답니다^^


단체로 오신분들은



넓은방에서^^


친구끼리 OR 혼자오신분들은 작은방에서^^


하지만!!!


작은방이라고해서 2명들어가면 꽉차는 그런곳이아닌!!



6명이 들어가도 충분히 넓은  그런곳입니다^^


이곳은 관리하시는분이 따로 상주해계시지는 않아요 ㅎㅎ


그만큼 아지트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깨끗히 사용해야죠^^



노래~~ ㅎㅎ


요즘 삶이 힘들다보니 ㅎㅎ 선곡이 ㅎㅎ


최신노래까지 다~~ 있고 음양도 좋아요^^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