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추천(소개)

강남마사지 통증을 뿌리까지 뽑아주는!! 강남약손힐링센터!!

강남마사지 통증을 뿌리까지 뽑아주는!! 강남약손힐링센터!!


건전 강남마사지 추천드립니다^^


힐링마사지 받고왔어요^^


제가 직접 다녀와 받고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


저도 인터넷 후기를 보고 예약을 했었는데요^^


최근 잦은야근과... 책상에 앉아 컴퓨터를하다보니... 허리가 많이 아파 고생을 하고 있었어요 ㅠ


그래서 저렴한가격에 !! 


체형관리및 마사지를 한번에 받을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예약!! ㅎㅎ


위치는 상록회관 우체국 바로 뒷편에 있습니다^^


골목안에 입구가있어요^^



입구에 입간판이 서있었어요^^



건전함을 강조하는^^


기분좋게 허리를 붙잡고 2층으로 향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붙어져있는!!!


척추의 중요성!!!



한번읽어주고 가시는게 좋겟죠? 



2층입니다^^


목, 어깨 통증케어와 함께 아로마, 경락까지!!?


알면알수록 대단한곳인데요^^



입구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셔야 됩니다^^



2층에 들어가 바로앞 손님이 마사지를 받고계셔서 잠시 앉아있었어요^^


그랬더니!! 피로에좋은 차한잔을^^



한잔 마시며 아로마향을 맡다보니 정말 편안해 지더라구요^^


이건!! 저 다음분들을 위한 배려^^


가격표입니다^^


저는 기본 1시간 마사지를 받았어요^^


단돈 5만원!! ㅎㅎ


이곳저곳을 보는데 ^^


눈에 들어온 상장!!! ㅎㅎ



상장과 함께 있는 많은종류의 아로마!!


모든 종류의 아로마가 다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제차례가 왔어요 ㅎㅎ


내부엔 2개의 침대가있는데요^^


커플로오셔도 될것같아요 ㅎㅎ



100% 예약제이기때문에 예약을 하셔야방문이 되는데요^^


기웃기웃거리다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신 라카룸!! ㅎ



이곳에서 옷을 갈아 입을수 있어요^^


옷은 정말 이쁘게 개어져있었어요 ㅎㅎ


이제부턴 마사지를~~~ ㅎㅎ



척추부터 종아리, 어깨까지!! ㅎㅎ


마사지를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두통이 왔을때 어떻게 어디를 만지면 풀리는지!!


그리고 척추가 틀어져있는것에대해!!


그리고 더많은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영엽비밀이 없이 정말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면서 해주셨어요 ㅎㅎ


다른 마사지를 받을땐 아프거나... 시원한 느낌이 없었는데 힐링센터에서 받고오니!!!


정말!!! 시원하고 노곤노곤해져서ㅎㅎ


낮잠을 자고일어났어요 ㅎㅎ


이런적없는데 ㅎㅎ


강남 힐링 약손센터!!!!


정말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예약전화번호 : 070-4799-1347 / 010-3091-2282

www.강남약손힐링센터.kr

(위 주소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