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일본모바일게임 - 독도탈환게임에 맞선 '대마도탈환게임'(독도는 우리땅 대마도도 우리땅)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클릭클릭 댓글 또는 sns공유 부탁드리겟습니다^^ 

 

 안녕하세요

3월1일 광복절 이지나고 약간 화가 나 있는상태 입니다.

 

16년 2월 22일 일본에 출시가 되었던 '다케시마 탈환'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이게임의 모티브는 한국이 독도를 불법점거하고 있다거나 일본이 3,000명이 독도에 잡혀 있다는 허위사실이 그대로 이 게임에 반영이 되어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정신이 아닌것 같아요... 조금 많은 일본분들이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내요...

자신들의 격을 떨어뜨리고 자신들의 지식이 부족함을 과시하고있는.... 하아...

 

그래서!!!!!!!!!!!

저희나라에서도 이것에 맞서 3월 1일 'Counter Clock Wise'가 만든 모바일게임!!!

'대마도 탈환'게임이 나왔습니다!!

 

'대마도 탈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마도 탈환'을 검색하시면 있습니다.)

 

 

게임설치전 친절히 '역사,인물,국가 허구'게임이라고 나와있내요 ㅋㅋㅋㅋㅋ

 

다운로드후

다캐시마 탈환이라는 게임때문에 화가 낫다는군요....ㅎㅎ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대마도 탈환'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일본을 야루고 있는 제작자 ㅎㅎ

아직 완성도는 조금 낮아요.....

탈환하러 gogo~~

최초 거북선입니다 ㅎㅎ

동료 안중근의사,이사부님,김좌진 장군, 유관순 투사 가 있습니다

일본 점령을 해야하는데요!!!

 

 

 

게임방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부자되세요for kakao 게임 과 방식이 동일 합니다

화면을 클릭하면 돈이 올라가며

업그레이드를 하면 한번 터치하였을때 버는 금액이 상승하는 게임인데요

 

게임은 약 40분정도? 만 하시면 클리어를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5분만에 첫번째 일본공격 ㅎㅎ

이순신장군이 아베를 혼내는 중입니다 ㅎㅎ

대한민국 만세!!!! ㅎ

 

이런식으로 하나하나 영토를 점령하는 게임입니다ㅎㅎ

 

여기서!!! 잠시!!!!!

<커뮤니티>메뉴를 누르신후 커뮤니티를 가셔서 추가가 필요한 요소가 있다면

업데이트를 통해 발전을 해 나가실거라고 하내요^^

한가지더!!!

게임플레이 10만이 넘으면 '야스쿠니 신사 부시기' 게임을 만드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ㅎㅎ

 

현재까지 211명 다운을 받았어요 ㅠㅠ

 

 약200번째 클리어 인증샷입니다!!!!!

game end (by page)

game end (by page)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https://www.facebook.com/thepagebox/

좋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