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M]영웅 특성및 상성관계

안녕하세요 ㅎㅎ

드래곤 라자 플레이어분들 ㅎㅎ

오늘은 간략한 공략을 드리려고합니다 ㅎㅎ

짧지만 먼가 생각하게 만드는 자료이겟죠? ㅎㅎ

한번 읽어보시기를.... ㅎㅎ

 

 

 

데미지 80% 감소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면역형 영웅, 방어력을 무시하는 관통스킬을 보유한 관통형 영웅

밸런스 고려 영우 10~50까지 성장시 체력이 타 영웅과 다르게 일정 부분 감소 설정

 

면역형

 리치몬드

관통형 

 운차이 발탄

 로 데아

 페레일

 헬브라이드

 넥슨 휴리첼

 루프크롤

 

50레벨 달성후 영웅의 마지막 패시브 스킬을 배울시

면역형 영웅: 동일레벨의 타 영웅보다 월등한 방어력

관통형 영웅:                //              월등한 데미지

 

 

 분류

 내영웅

 일반형

면역형

관통형 

 상대영웅

일반형 

 동등

강함 

 약함

 면역형

 약함

 동등

 강함

 관통형

 강함

 약함

 동등

위의 상성 관계를 통해 레너스 투기장 및 광산 약탈, 아비스 동굴, 자이펀 전선에서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 할수 있다.

 

오늘 자료는 드래곤라자 공식 자료에서 가져온 자료입니다

드래곤 라자 공식 카페입니다.

http://cafe.naver.com/dragonrajam

 

 

저런원리가있었다니... ㅎㅎ;;;

 

머가먼지모르고 그냥했었는데;;; ㅎㅎ

 

조금 많이 생각하면서 하게 만든 게임이였군요 ㅎㅎ

 

단지 그래픽이 좋아서 하고있던거였는데 ㅎㅎ

 

아무튼!!! 저렇다고 합니다 !!!

 

더 자세한 자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공식카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