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학교 맛집]부산대 정문 맛집 '동경생돈까스야'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 에 공유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정말 많은 정보가!!! 확인해보시는 쎈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맛집


'동경생돈까스야' 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겟습니다^^


동경돈까스야는 부산대학교 에서 돈까스 하나만큼은 가장 맛있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ㅎㅎ


정말 많은 분들이 이미 극찬을 하시고 있으시지요 ㅎㅎ


가격대는 다른 돈까스가게 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한 값을 하는 ㅎㅎ


위치는 부산대 정문에서 엔씨백화점 옆쪽으로 조금만 가다보면 있어요 ㅎㅎ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ㅠㅠ

가게가 정말 작아요


테이블이 6인용 3개 4인용 3개 2인용 2개정도?


그래서 항상 줄서있는... ㅠㅠ


내부는 전부 유리로 되있기 때문에 지나다니시는 분들이 정말 맛있게 쳐다봐요 ㅎㅎ

하지만 신경쓰지 않는!!!!!



가격표 입니다 ㅎㅎ

안심이랑 등심 단 2가지 만있어요 ㅎㅎ

둘다 정말 맛있는데.....


안심과 등심의 차이를 잘 모르겟어요.....ㅋㅋㅋㅋ


그냥 등심으로 2인분!!! ㅎㅎ


맛있게 먹는 법도 한번 일어주세요^^



드레싱을 뿌리기 전입니다>< ㅎㅎ


맛있어요!!! 정말!!!!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대 학생이라면 꼭 가보세요!!!!


26년간 거주한 지역주민이 추천하는가게입니다!! ㅎㅎㅎ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