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 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신메뉴 매콤양파불고기)

 부산대 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대 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최근 김치찌개 전문점이 너무많은데요;;;;

 

얼마전 새로생긴 돼지찌개...

 

정말 궁금해 하다 마침 친구가 부산에 내려와 같이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위치는

부산대 오션 볼링장 골목, 국밥골목, 롯데리아 골목등등 으로 불리는 밥집 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외관!!! 얼리서도 확!!! 눈에 띄여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밥장인의 밥은 특별하다는? ㅎㅎ

 

기대를 하면서 안으로~~

 

 

먼가 판때기를 주길래... 깔판인가? 했는데...

 

 

가격표네요 ㅎㅎ;;;;

 

밥종류를 선택할수 있네요 ><

 

친구는 백미 저는 흑미 ㅎㅎ

 

강황밥은... 안된다고 했어요... 

 

아 물론 불고기 세트로!!!!

 

옆테이블에서 먹오있으셔서.. ㅎㅎ

(나중에 한번 더 말씀드리겟지만...

저희는 약간 매콤한 맛을 먹었지만... 매운맛을 추천드려요...)

 

 벽면에는 돼지 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하여 사진이 걸려있네요 ㅎㅎ

 

 

안쪽 은색통이 있어 궁금하던 찰라!!!!

열어보니 김이 ><><><

 

김김김김

 

맨밥에 김만 살살 뿌려서 먹어도 ><

 

잠시후 나온 밑반찬 ㅎㅎ

 한쪽편에 일렬종대로 세우셔서 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찍으려고 한거아닙니다 ㅎㅎ

 

 세트메뉴에 쿨피슈~~~

 

 밥에 계란후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2이서왓는데 ㅋㅋㅋㅋㅋㅋ

하틐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랑 왓을때 이렇게해주면

좋아할것같지만 ㅋㅋㅋㅋㅋ

 

돼지찌개+매콤 양파불고기><

 아 ㅠㅠ

다시 보기만해도 배에서 밥달라고 ㅠㅠ

 

매콤앵파 불고기 입니다 ㅎㅎ

 

입안에 딱 넣는 순간 훈제향이 솔솔~~ 

 그렇게 궁금했던 돼지찌개!!!!!!

 

두부, 양파, 돼지고기!!!!

 

김치빠지고 고기가 빈자리를 채운 돼지찌개!!!!

 

2인 불고기 세트 완성본입니다><

 

주의: 배가 많이 곺으신분은 정말 배에서

꼬로록 소리가 날수 있음으로 움켜잡으시기를 주의합니다.

 

 

매콤한 양념이 뭍여져있는 양파+ 훈제향이나는 고기한점을

 김이뿌려져있는 밥위에

매콤한 양념을 쪼금 넣고 샥샥 넣어서

달걀 후라이 조금 딱 해서...

 

 매콤훈제 양파 불고기 한점을 딱!!!!!!!!!

 

으으으응으으으으으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추가 천원해서 공깃밥 반공기씩 딱 먹으니까 딱 맞았어요 ㅎㅎ

 

밥장인 돼지찌개 를 다녀온 소감!!!!!

 

음.... 남자 2이서 세트메뉴를 먹으면

공기밥 한공기 정도 는 추가로 먹어줘야되는데...

천원을 추가해야한다는 단점?

 

그리고 점원분이 처음 소개해 주실때

약간 매콤한 맛이 신라면 의 맵기 정도라고 하셧는데...

 

전혀 안맵다는 점...?

 

드실분은 추천하는 것보다 조금더 맵게 드시는게 좋으실것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겟습니다^^

 

글목록에 가시면 많은 정보,자료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