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 집밥이 좋다] 부산대학교 한식전문점 '집밥이좋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

 

 

이번 주말 다녀온 부산대학교 맛집 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대학교에서 한식을 드시고 싶은데...

 

부대찌게,김치찌게 외의 한식을 드시고 싶으신분!!!!

 

부산대학교 '집밥이 좋다' 추천해드리겟습니다^^

 

위치는

 

부산대 패션의거리(잘은 모르시지만 있습니다!!!!ㅎㅎ)입구쪽 골목2층에 있습니다 ㅎㅎ

 

부산대학교 1번출입구 에서 부산대학방면으로 쭈욱 올라가셔서 횡단보도 건너시면 보입니다^^

만약 정문쪽에서 내려가시는 분은 등기소에서 내려가시다보면 있습니다^^

 

 

1층은 유가네 닭갈비 본점이네요 ㅎㅎ

(사실 여기가 2호점위치였는데.... 바꼇어요... 본점이 2호점이되고...)

오늘은 집밥이 좋다를 포스팅하기 위해 다음번에 유가네 닭갈비 포스팅할때 자세히 하게습니다^^

 

 

입구입니다^^ 판넬이 서있어요 ㅎㅎ

맛있어보이는 사진이^^

But!!!!!! 최근 신매뉴개발로 더 다양한 매뉴가 있다는 사실!!!

(조금더 읽어보세요^^)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오전 11시~오후9시까지 월~일요일까지 주7일 영업이네요^^

 

 

올라가는 길에 명언인줄알고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

찍고나서 보니 집밥이 좋다 홍보 글귀네요 ㅋㅋㅋ

 

 

제육볶음을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 맛있어보이는 사진...

 

 

위치를 잡고 앉자마자 사진한컷!!

 

내부 분위기는 꼭 파스타 전문점 느낌이나요^^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매뉴판입니다^^

소고기를 제외하고는 모두모두 국내산재료~~

 

해물 순두부찌개가 새로나온메뉴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청개구리이기때문에!!!

제육볶음을!!!! ㅎㅎ

 

쨘~~~~ 제육볶음 입니다!!! ㅎㅎ

 

1인상이 이렇게 따로 나오기 때문에 깔금하고 

성인남자 1인이 먹기 가장 좋은 정도로 나오기 때문에 혼자 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맛은 약간 매콤달콤하면서 샐러드의 그 오묘한 드레싱 맛이 어우러지면서 마치 집에서 먹는 느낌><

 

 

이사진은 닭계장><

친구 1이 시킨 메뉴~~ 그래서 맛은 제가 안먹어봐서 모르지만 친구말로는 약간 매콤하다고 하네요^^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다른메뉴 ^^)

 

 

버섯 불고기 한상입니다^^

친구가 맛을 말해주지않고 먹어버려서...ㅠㅠ

 

집밥한상 추천드려요^^

 

아!!!! 이건 팁!!!!

 

계신시 현금계산+ sns공유시 1,000원 할인(1테이블 1회적용)이라는 사실!!

 

사실... 이건 조금... 4명이서 최소 28천원이 나왔는데... 현금으로 하고 천원할인이라는 ㅠㅠ

 

아무튼 집밥이 좋다 의 느낀점!!!!!

 

진짜 집밥느낌!!!!

그이상 그 이하로 안느껴지는.......

집밥이 그리우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댓글 클릭클릭 또는 SNS공유 부탁드려요^^

글목록을 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많이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