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전국여행

[부산사상삼락생태공원]삼락생태공원 벛꽃 축제 4월5일

안녕하세요^^

4월5일 식목일을 맞아

부산 사상에 위치한 삼락 생태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눈을 어디에 놔둬도 인생샷이><

삼락생태공원 벛꽃 길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간날은 4월5일 이미 삼락벛꽃축제는 끝이나고 이제 벛꽃이 지려고 준비를 하는 시점에서갓어요ㅎ

시간은 4시30분쯤? 도착했어요 ㅎ

수업끝나고 슈웅~

사상역 또는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에서

르네시떼, 사상홈플러스 위치검색을하시면위치검색을하시면 찾아가시기 쉬워요><


일 마치시고오신분들도 많았어요ㅎ


벛꽃길 지도입니다ㅎㅎ

일직선으로 쭈욱~갓다 쭈욱~오면... .

2시간?정도 생각하시면될것같아요ㅎ


낮에오시면 더 환하고 좋다고 하지만!

사진 찍을줄 아는 분들은!

이시간 부터 시작 이라는!

차근차근 읽어보셔요^^


캬~ 누가찍었는지....
정말.... 이쁘.....?ㅎ

길중앙에서 이렇게 찍기만해도 예쁜사진이 나옵니다^^


생태공원 중간쯤 전경을볼수있는
전망대? 같은곳이 있는데요^^


한편에는 커플들의 소원이 적혀있는 편지들이~

아쉽게도ㅠㅠ

이미 행사가끝나 더이상 적을수는 없는것같았어요...


전망대 에서 바라본 낙동강~

차량이다니는 저길쪽도 삼락생태공원이라는 사실

하지만 오늘 목적은 벛꽃!

열심히 길을걷다보니


잡은 손 사이로 떨어진 벛꽃 한잎><

완전 낭만이ㅠㅠ

벛꽃길에는 벛꽃만 있는건 아니에요ㅎ

진달레,등등....이름모를 꽃들이ㅎ


노랑튜립><


빨간튤립~

제가사진 찍은 딱 저정도만있어요ㅎㅎ

기분좋게 걸음을 옮기다보니 발견한!


숲속도서관><


아쉽게도ㅠㅠ 발견했을때는 문이ㅠㅠ

벛꽃길 벤치에서 책읽는 사진이 진짜 그림인데....ㅎ

아쉬워요ㅠㅎ

그래도 벛꽃이있으니><


여러 봄과 관련된 시가 있는 비석><


열심히 구경하고다니다보니 해가 뉘엇뉘엇(맞나?)~

2시간정도걷다보니...  배도고프고...
다리도아프고....

그래서!

미리준비한 밥버거~~


밥 버거를 맛잇게 냠냠><

곳곳에 쉴수있는벤치가 있어 많은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계셨어요ㅎ

피자드시는분들.... 부럽...
돗자리치킨ㅠㅠ 진리ㅠㅠ

원래는 길거리음식이 없지만 인파때문인지 핫도그 꼬지등등 을 파는 포장마차도있었어요ㅎ

밥버거를 먹으면서 두런두런이야기를 하다보니!


해가지고있었어요><

해가지면 보시다싶이 흙속에서빛이><


가로등에 불이 들어오면서 벛꽃 나무가 더 예쁘게 보이네요><


이제부터 진정한 밤의 분위기가><

전문적으로 사진을찍으실 것같은 비쌴 카메라 부대와
커플 부대들이!

혼자오시는분은! 절대 밤까지 있으시는건 비츄><

힐링이 짜증으로 변할수도?ㅎㅎ

사진은 더많이 찍었지만 더 이상은 직접 가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포스팅을 마무리 하며 마무리 사진~


벛꽃이 지기전 꼭한번 가보셔요^^



글목록에 오시면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