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전국여행

[부산 남포동데이트코스] 볼거리 놀거리 가득한 남포동 가챠샵

오늘은 여자친구와~~ 남포동데이트를~~하고왓습니다^^


평소 가챠샵을 가고싶어도...


부산에는 경성대 밖에없어서 가보지를 못했었는데요!!!!


남포동에도 가챠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달려갓습니다!!!


위치는 남포동 비프거리 끝쪽에있어요 ^^


국제시장으로 가는 입구? 쪽에 있습니다^^


store & cafe '보다' 남포동 가챠샵인데요^^



'보다'는 원래 가챠로 유명한 곳이아닌 일본 에니메이션 피규어및 문구류를 파는 것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



입구에 보시면 거대한 도토로와 피카츄~~~ ><


안쪽에는 더 많은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오늘은 가챠가 목적이기때문에!!!!


가게안으로 들어가면 좌우로 가챠들이 있습니다><



가챠만 있으면 아쉽겟죠? ㅎㅎ


이곳저곳에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가득~~~



스티치 인형이 동전교환기 위에 자리를 잡고있네요 ><



가챠 머신위에는 피규어들이 ~~


가챠를 둘러보던 도중!!!!



너구리 라스칼!!!!!

(사실 먼지모름... ㅋㅋㅋㅋ)


귀여움><


그래서!!!!


뽑았어요 ><


가챠 뽑는 방법 !!!!!

1. 500원동전을 금액에 맞게 넣는다,

2. 레버를 돌린다



3. 꺼낸다

 


4. 두근두근 거리면서 캡슐을 개봉한다



5. 이렇게 인증샷을 바로 찍는다!!!!


완전 귀여운 너구리가 ><


가챠샵에는 한번 뽑기에 1,000~3,000원 정도 합니다 ^^


평균 한번 뽑기당 2,000원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남포동 가챠샵은 가챠외에도 아기자기한 문구류와 피규어를 팔고 있게 때문에 ^^


이것저것 보면서 가개안을 돌아다니면!!!!


시간이!!!><


한가지 아쉬운점은... 생각보다 이쁜 가챠가 없어요 ㅠㅠ


그리고 가챠 갯수도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보다' 는 원래 피규어를 파는 곳이기때문에... 그리고... 커피 판다고는 하는데... 

먹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지는 않아요 ....


들고 마시는정도? 


자주가는 편이기는한데... 단 한번도 커피 사서 드시는 분을 못본? ㅎㅎ


그래도 오늘 데이트는 성공적이였습니다 ><


여자친구 기분안좋을때 종종 들려서 기분전환시켜줘야할것같아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