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남포동

[깡통시장/국제시장] 길거리음식 고로케,꽈베기 싸고 맛있음!!

부산에오시면!

남포동은꼭오시더라구요ㅎㅎ

비프광장,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깡통시장,보수동책방등등...

정말많은 볼거리가있는 남포동!

저또한 남포동에 대하여 많은 글을 쓰고있는데요ㅎㅎ

그래서오늘!

깡통시장에 오실때 먹거리!

추천드립니다^^

최근 거인통닭, 떡볶이등등

많이알려져있는 곳만가시는 분들!

실망하시는분들!


길거리 도넛!


다른

길거리음식 을드시다보면...

가격대는 3000원~5000원까지...

그렇게 싸지 많은 않죠ㅠㅠ

그래서 배는고픈데..

시간은 애매하고...

그럴때 딱먹 기좋아요><

부평동 깡통시장 여러입구중...

자갈치시장방면?

떡볶이가 유명한 가개에서 보수동방면이아니라 자갈치 지하철방면으로 나가면있어요ㅎㅎ

자세히는... 음...

워낙입구가많아서ㅠㅠ


위의사진방향입니다ㅎ...


나오셔서 오른쪽! 으로 딱 도시면 좌측에 있습니다^^


이렇게 이모님이 도넛을 맛있게><

무조건 2개5천원!!!!


튀김튀김><


제가갔을때는 한3시경?

그런데도 이모님은열심히 도넛을 만드시고 겨셨어요><


이건 팥이들어있는 팥도넛><


꽈베기, 참깨빵><

하앍....

도넛2개 천원!!


진짜 길가다 배도고프고...

너무맛있게보여 먹게된 도넛><


진짜 딱2개만먹어도 속이든든해지고

따끈따끈하다못해 뜨거운><

진짜 여긴 포스팅해야한다!

라는생각으로!ㅎㅎ

주절주절 두서없지만...

그냥 길거리음식이고....

그냥 싸고 양많고 맛있다?

그것말고는 사실... 잘모르겠어요ㅎㅎ

깡통시장에 가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