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동래 삼계탕] 부산 동래 삼계탕 (3대 배종관 동래 삼계탕 유명 맛집)

부산 동래 삼계탕 / 배종관 삼계탕

동래 맛집 / 부산 맛집


항상 피곤하고 항상 힘없이 학교를 다니던 도중....

친구님 께서 몸보신 시켜준다면서 대리고 간!!!!


부산 배종관 동래 삼계탕!!!!!!


이거 한사발먹고나면 숟가락 들힘이 없다가도 숟가락까지 씹어먹어버린다는!!!!! 그!!!!


위치는 동래 구청 앞 골목입니다 ㅎ


현재 공사중이고... 만약 차를 가지고가신다면 1시간 무료주차이기는 하지만

인기절정에 이제곧 여름이다보니....


대기시간만 30분정도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친구와는 택시를 타고 갓어요 ><


동래구청앞 삼계탕집가자고하면 바로 이쪽으로 올정도로!!! 유명 맛집입니다 ^^



골목 안쪽으로 조금 만 들어가면 

이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



동래 삼계탕!!!!


네이x 에 검색을 해도 지식 백과에 나올정도로 유명한 맛집!!!!



저와 친구가 갔을때도 이미...


대기하시는 분이 엄청 많으셨는데요...



대기표..... ㅎㅎ


한... 30분 기다린것같았어요 ㅎㅎ


제가 딱 도착했을때 70번이 들어가고있었고... 그래도 다행인건 회전이 빠르다는거?


순식간에 저희차래가 왔어요 ㅎㅎ



입구에 들어가서는 신발장에 신발을~~~~


하지만... 분실위험이 있다는 ㅠㅠ 슬픈 사실.. ㅠㅠ


넣으시고 꼭 번호확인하셔야합니다!!!!!



1층은 다차서... 2층으로 바로 올라갓어요 ㅎㅎ


올라가는 길은 가파르기때문에 연세가 있으신분과 갈때는 


조금더 기다리더라도 미리 카운터에 말을 해서 1층으로 배정받아야겟죠?^^



2층에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것은 셀프 리필 ㅎㅎ


초장, 고추, 깍두기 등 셀프입니다^^


물은 셀프가 아니에요 ><



자리에 앉으면 선택할것도 없이 동래 삼계탕으로!!!!!!


사실 가격이 조금 높아보이지만!!!!


여기서 한번 먹으면 다른 삼계탕집은 가도 맛없이 느껴지는!!!!!


일단 한번 잡솨보시는게^^



시킴과 동시에 바로 상은 이렇게 차려진답니다^^


그런데.... 저병은???


바로바로!!!!



인삼주!!!!!!


인삼주가 기가막히죠><



저와친구는 미성년자가 아님으로 ㅎㅎ


한병에 3~4잔정도 들어있었어요 ㅎㅎ


진짜 조금만 멌엇는데 완전 인삼째로 먹는줄 ㅎㅎ


인삼주는 기호에맞게 ^^


저와 친구는 삼계탕 에 부어먹었어요^^


그것또한 별미라는!!! ㅎㅎ



국물의 색!!!!!



닭1마리 그대로!!!!

안에는 찹쌀!!!!



고기는 정말 딱 잡으면 뼈와 살이 분리가되요!!!


정말 다른 삼계탕집들과 다르다는!!!!



나오면 뚝배기째로 보글보글~~~ 


뚝배기가딱 나왔을때 보글보글 하면!!!


반칙임!!! ㅎㅎ




평소 기가 안좋아서 보양식을 자주 먹으러 다니지만...


여기서 한번먹고나면 정말 오래동안 보충을 안해도 될정도로 좋아요><



양은 정말 많아요 ㅎㅎ


안에 들어있는 찹쌀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


그래서 많이먹는 저와 친구도 배가 완전 빵빵해진!!! ㅎㅎ


꼭 한번 드셔보세요^^




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