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 맛집] 부산대 돈까스 맛집 (송군네 돈까스)

부산대 맛집 / 부산대 맛집 베스트
송군네 / 수제돈까스
부산대 돈까스 / 부산대 맛집 추천

부산대 학교 빠리바게뜨앞 사거리에서
일방통행길을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송군네 수제돈까스가 나옵니다^^
페이스북 맛집 으로유명한 가게죠><


송군네 돈까스는 오전 11시 ~ 오후 8시 50분까지 합니다

너무일찍 가면 준비가 안되있을수 있으니 시간 확인하시고가세요^^

아! 주차할곳이 없어요ㅠㅠ

저는 마을주민이라ㅎㅎ

부산대가 그렇게 넓지않으니 공용주차장에 주차를하셔도 될것같아요><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2층이라 높지는 않지만


올라가는 길이 심심하지않도록 액자와 스티커가
아기자기하게 위치하고있어요 ><

문을열고 들어가면 넓은 공간과함께

많은 테이블이 보입니다^^

3시에가서 아무도 없을 줄알았는데 창가자리는 가득차있었어요ㅠㅠ


창가자리는 못 앉았지만

내부도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느낌때문인지

맛도 더 맛있게느껴지는 느낌이 드내요^^


가격표입니다^^

남자2이서 가다보니 양이 작을거같아 세트를시켰어요ㅎㅎ

수제돈까스 세트 7천5백원~

잠시 기다리다보면^^


셀러드가 나옵니다^^

셀러드 드레싱을 선택할수있어 좋은것 같아요^^

저는 허니머스타드소스~~~

아삭아삭한 셀러드를 먹다보면^^


돈까스가 나옵니다ㅎ

미리 다 커팅이 되 있기때문에

바로바로 드시면됩니다^^

돈까스는 씹는 느낌과 소스의맛으로

판가름나는데요

송군네 수제돈까스는

딱한입만 먹어도 맛있다는 느낌이 ><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