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맛집] 양이 진짜 많은 부산대 돈까스집 'bistroL'(비스트로엘)

부산대학교 돈까스 집을 가게되면

성인남자는 밥을 추가로 시켜야한다는 슬픈 사실...

저번 포스팅을한 돈까스 가게(ㅆㅆ)의 경우

먹고 정말배고파서 분식집가서 밥값많큼 지불했습니다ㅠㅠ

그래서 약 10여년동안 한자리를 지켜온

BistroL(비스트로엘)

추천합니다

양이 진짜많아요><


위치는 부산대학교3번출구에서 위로 쭈욱 올라가시다보면 마피아쥬스,인정머리, 얼짱,본헤어등등

3거리가 나옵니다ㅎㅎ거기서 우측으로
 딱! 도시면 간판이보입니다ㅎㅎ


비스트로엘 밖 진열된 제품들ㅎㅎ
맛있어보여서 들어갔습니다ㅎㅎ


딱가면 근처에밥집이...없어서 가게되있어요...

제가중학교때부터있었으니까...
진짜10년이구나...ㅎ...

진짜 근 6년만에 들어간 가개ㅎㅎ


메뉴판은 테이블유리속에 있어요ㅎ
가격대는 5~8천원대ㅎㅎ

돈까스,스파게티,리조또등등등...
짬뽕!? 응?

친구는 까르보나라 돈까스
저는 초이스매뉴 돈까스 상하이씨푸드라이스를 시켰어요...  과연...ㅎ...


돈까스가 나오기전 스프를주내요><
그런데...

그런데!!!!

스프양이ㅠㅠ 노무작아요ㅠㅠ


스프는 리필이 안된다고 합니다...


이거슨 음료잔....
메뉴외에 추가로 1천원씩추가해서 먹을수있는
무한리필 음료슈~~
나가는길에 기계사진 찍어놨어요><

음료를마시며 친구와 이야기를하다보니

음식이!!!


돈까스 상하이씨푸드라이스!


까르보나라돈까스!

으음....?

응?

우웅...ㅠㅠ

배는엄청엄청부른데...

흐음....

먼가.... 흐음....

친구까르보나라도먹어봤는데...

하아......

음료수 음료수......

흐음.....

맛은으음........

혼자당할수없는....?

그래서추천!ㅋㅋㅋㅋㅋ


정말정말 배부르게먹고나가는길ㅎㅎ


음료수무한리필!

저것하나만큼은 마음에드내요ㅎㅎ


친구와 저녁을먹은후 돌아가는길

혼자만 당할순없는 맛집!

추천추천ㅋㅋㅋ



글목록에가시면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