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 맛집/밥집 추천] 부산대학교 쭈꾸미집 '우쭈쭈'


부산대학교 맛집 / 부산대학교 밥집 / 부산대 쭈꾸미

부산대 우쭈쭈 / 우쭈쭈 가격 / 우쭈쭈 위치


실습을 마친 후 동기들과 함게 회식을 하기 위해 찾아간 우쭈쭈!!!!


우쭈쭈는 부산대학교 롯데리아 사거리 안쪽에 있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ㅎㅎ


위에 첨부된 지도를 따라 가시면 쉽게 발견하실수있으세요^^


점심 특선!!!!!!

1인 7,500원!!!!


ㄱㅇㄷ 버뜨!!!!


실습이 6시에 마치다보니 ㅠㅠ 

런치타임은 놓쳤어요 ㅠㅠ


저번에 방문했을대는 런치에 와서 정말 맛나게 먹었지만요... ㅠㅠ


내부는 생각보다 넓기 때문에 스테이 시간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어느시간대에 가더라도 1~2테이블은 항상 있기 때문에 걱정 하실 필요없다는거~~



주 메인 매뉴 가격표입니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


7,000~9,000원 이면 된다능!!!



여기에 + 음료 + 볶음밥 은 필수라는거!!!!


절대 필수입니다!!


배고프다고 공깃밥시키는 거는 하시지 마세요!!!



주문후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몇개 없어요 ... ㅎㅎ


가격이 저렴이다보니 ㅎㅎ


잠시 기다리면 앞치마와 함게 쭈꾸미가 나옵니다 ^^



지글지글~~~ 착한사람 눈에는 지글지글 보이는데~~ ㅎ


약간 맵기 때문에 각오하시고드세요^^


쭈꾸미는 거의다 아낌없이 드셔요^^


볶음밥을 할때에 쭈꾸미는 필요 없답니다 ^^


쭈꾸미를 다먹고 난후!!!


먼가.... 속이 허전? 하지만!!!!


볶음밥을 먹는 순간!!!



이렇게 볶음밥을!!!! ㅎㅎ


볶음밥은 인원수 -1 로 하세요^^


안그러면 배불러서 힘들어요 ㅎㅎ


우쭈쭈는 볶음밥을 먹지 않으면 먹은게 아닙니다ㅎㅎ


이번에 간 우쭈쭈는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


다음번 포스팅할때는 더 자세히 적겟습니다^^


(한번의 '공감'은 블로거를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