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맛집] 온천장역 10분거리 부산대피자 뷔페&샐러드 바 '피자파티'

[부산대맛집] 온천장역 10분거리 부산대피자 뷔페&샐러드 바 '피자파티'


부산대학교지하철역에 위치한 피자뷔페 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부산대학교 2번출입구 쪽에서 온천장방향으로 2분 

온천장역에서 온천천을따라 부산대학교역으로 10분 정도 거리

롯데 시네마 8층에 있습니다^^



취직을 한후 모처럼의 휴가를 맞아 부산대학교에 방문했습니다^^


친구가 피자뷔페에 대리고다준다고해서 방문을한 피자뷔페><



입구에 친절히 가격이 적혀있어요 ^^


제가 방문한 날은 주말 점심이라 12,900원~~


하지만 저랑 제친구가 대식가라서~~


뽕을뽑고 오려고 아침부터 굶었어요 ><


'피자파티' 입구는 롯데시네마 입구와동일합니다 ㅎㅎ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8층으로 향해야해요 ><



8층 입구 사진입니다 ㅎㅎ



내부는 정말 넓어요 ^^


가족단위로 오신분들도 많이 보이시구요 ^^


처음 피자 뷔페를 와서 정말 긴장을 했는데 ㅎㅎ


생각보다 샐러드도 많고 분위기도 시원시원~


창가쪽자리는 야간에만 가능하다고하내요 ㅠㅠ


하지만 샐러드바와가까운자리에 착석해서 기분좋게 ~~ 출바알~~



피자뷔페라고 하기 무색할만큼 다양한 샐러드가있어요 ^^



피자뷔페인만큼 피자종류도 약 8가지~~


수시로 만드는 피자종류가 달라지는것 같았어요 ^^



피자만 먹으면 목막히니까~~ 커피~~~


피자&커피~



입구쪽으로도 쭈욱~~~ 셀러드가 있어요 ^^



샐러드바 옆으로는 직접 수타로 피자를 만들고계시는 요리사님들 ><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첫번째 접시는 깔끔하게~~


샐러드로만 ㅎㅎ



사진은... 조금 에러네요 ㅋㅋㅋ;;;


한적~하게 여유롭게 먹을수 있어요 ^^


시간은 2시간!!!!


하지만 1시간도안되서 5접시를 비운후 1시간은 수다를 떤거같네요 ^^


(사실... 같은가격 에x리 가 조금더 좋은거같긴해요 ㅎㅎ)

그래도 한번쯤은 방문해서 즐길수있는 피자파티~~~


추천합니다^^


(한번의 '공감'은 블로거를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