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학맛집베스트] 부산대맛집, 부산대정문 유명한 핫도그 '명량쌀핫도그'

[부산대학교맛집] 부산대맛집, 부산대정문 유명한 핫도그 '명량쌀핫도그'


페이스북, 블로드 등등에서 정말 유명한!!! 부산대맛집베스트!!!

부산대학교에서 이것을 먹지 않았다면!!!!


부산대학교에서 뭐 먹고 왔다 하면 안되죠!!!!


바로바로!!!!


명량 핫도그!!!!!!

위치는 부산대학교 정문 에 바로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도 다른분들이 줄을 서서 먹고있었어요 ㅠㅠ


하지만 근방근방 줄이 없어지기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되요 ㅎㅎ


가격표입니다 ㅎㅎ 


정말 저렴하죠 ><


사실 여기 핫도그집이 생기면서 부산대학교에 핫도그집이 정말 많이 생겼어요 ><


하지만!!!!  원조를 따라가지는 못하죠? ㅎㅎ



명량핫도그의 최고의 장점!!!!


5가지 양념을 원하는데로 뿌려먹을수 있다는것!!! ><



핫도그 사진입니다^^


1,000원의 행복! ><


정말 한입 물었을때 쫄깃함이 ><


정말 맛있어요 !!!


추천 드립니다!!!><


(한번의 '공감'은 블로거를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