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대찌개] 부산대학교 놀부부대째개 시식후기 & 가격

 친구느님께서 점심을 사준다고해서 ㅎㅎ

부산대학교에있는 놀부 부대찌개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부산대 놀부부대찌개는 

이위치에있어요 ㅎㅎ

 입구~~~ ㅎㅎ 너무추워서 정신없이 들어갓습니다 ㅎㅎ

 매뉴판입니다 ㅎㅎ

놀부부대찌개 2인세트로 ㅎㅎ

 사리~~

 최신매뉴 부대볶이~~

 맑은 육수에 사리를 마구마구 넣어요~~ ㅎㅎ

 ㅎㅎ 보기만해도 ㅎㅎ

 완성모습!!!!!

한겨울~~~ 따뜻한국물~~~ ㅎㅎ

완전좋았어요 ㅎㅎ

남정내 2명에서 초토화시키고 ㅎㅎ

배부른 ㅎㅎ

다녀온느낌은.. 역시.. 오래된곳이... 그 이유는 있구나...? ㅎㅎ

별5개중 3.8개 드리겟습니다 ㅎㅎ

나올때 박하사탕은 뽀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