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쉐프의 부대찌개] 부산대학교 맛집 (가격표o)

부산대학교 쉐프의 부대찌개집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부산대 파리바게뜨 사거리 쪽에 있습니다 ㅎㅎ

ㅎㅎ 2층에있기때문에 입구찾으시는게 조금? 어려우시겟지만!! ㅎㅎ

그정도는 쎈스로 찾으실거라 믿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따로없어요...차는 주차를 하시고 가세요 ㅎㅎ)

 

 입구입니다 ㅎㅎ

2층으로 쭈욱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

아쉽게도... 내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테이블이 15개정도는 있어요 ㅎㅎ

주말 점심시간쯤 갓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ㅎㅎ

 가격표입니다 ㅎㅎ

 가격표2

 저는친구랑 우삼겹부대 두루치지 (세트1번)를 먹었어요 ㅎㅎ

이 밥은... 아르바이트하시는분이.. 실수로.. ㅎㅎ

이밥까지 먹으면...;;;;

배가뻥~하고...ㅎㅎ;;;

 맜있어보이는 비쥬얼 ㅎㅎㅎ

 먹고나면 밥을 볶아줍니다>< ㅎㅎ

 ㅎㅎ 보기만해도 군침이... ㅎㅎ

안에 치즈도 있어요 ㅎㅎ

 

(쉐프 부대찌개는 셀프바가있습니다 밑반찬이나 밥, 라면무제한 제공!! 육수까지!!!)

 

 

 

아!!!! 깜빡하고.. 말씀안드릴뻔!!!!

 

사이드메뉴 1 공짜입니다 ㅎㅎ

(7000천원짜리까지 ㅎㅎ 8천원 부터는 추가요금있어요 ㅎㅎ)

저는 막국수먹었어요 ㅎㅎ 막국수 ㅎㅎ

맛있어요 ><

후식으로 복분자 쉐이크 ㅎㅎㅎ

남자한태 그렇게 좋다는 복분자 ㅎㅎ

 

2차로는 자스민에서 커피를 마셧기때문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