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산대맛집] 이색 돈까스집 돈까스피자 '혼돈'

부산대학교 돈까스전문점 '혼돈'

맞집추천드립니다ㅎ

약 10년간 한자리를지켜온 돈가스집!!

가격도저렴!


런치로가시면 3천900원!!

입구로내려가시면
유명연예인 싸인이있어요ㅎㅎ

가게분위기는 깔끔!해요ㅎㅎ

저는 마감시간에가서 아무도없이 친구와둘이먹었어요ㅎ

저는친구랑
블루베리리타르 오꾸돈+불고기햄 오꾸돈
을먹었어요ㅎㅎ



한가지팁!!!

두번째방문시부터vip가됩니다ㅎㅎ

계산대에보시면 명함이있어요! ㅎ
한장챙겨가시고 다음번에가실때
제출하시면 vip가격으로
더욱더 저렴하게드실수있다는사실!!!

맛도있고 알바분도친절하시고^^

손님도 많이없어서 조용하게 이야기 하기 좋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