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대학교

[부대맛집] 부산대학교 대표떡볶이 '마약떡볶이'

 

부산대 지하철 1번출입구에서

정문쪽 골목안으로 약 500미터

올라오시다보면 !

부산대학교 대표 떡볶이!

마약떡볶이가 있습니다ㅎㅎ

저기 저위치 ㅎㅎ



마약떡볶이는 정말 매콤달달한데요ㅎㅎ

정식가게는아니라 현금만되지만ㅎ

맛있어요ㅎㅎ 사람이많은 주말에가면

천막안은 가득가득!

테이블은 9개정도있어요!!

오뎅국물도 맛나고ㅎㅎ


떡볶이색이><

살아있죠ㅎㅎ

약간 매콤할때 따끈한 오뎅국물을!!

김밥은 어릴적 어머니가싸주신 그맛 그대로ㅎㅎ

순데는 섞어서ㅎㅎ

다른분식에서는 보지못했던 부분들도 나와요ㅎㅎ


가격표입니다ㅎㅎ

양도 많고ㅎㅎ맛도있고ㅎㅎ

앉아서먹다보면 지나다니는 사람들의 바쁜 발걸음을보며ㅎㅎ

여유롭게 먹을수 있어요ㅎㅎ

전 친구랑 디져트 느낌으로 먹었어요ㅎㅎ

배가어느정도 부른상태인데도

 자꾸자꾸 손이가는.....

살찌겠따.....ㅎㅎ

26년간부산대에 살면서 자주다니는 단골집입니다ㅎㅎ